‘원조 입술 천재’ 니엘 vs 디원스 정유준, 진정한 입술 천재는? ‘아이돌리그’ 시즌2, 본 게임보다 재밌다! ‘입술 동전 마술’ 대결

■      ‘찰떡돌’ 디원스(D1CE) 감미로운 발라드 감성에 가려진 예능감 폭발, ‘아이돌리그’ 시즌2 출격! ■      ‘입술 천재’ 니엘 vs 디원스 정유준, 진정한 하관 왕자를 가린다…’갑분’ 동전 마술 대결 예고!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찰떡돌’ 아이돌 디원스(D1CE)가 출격한다. 발라드 감성 가득 담긴 ‘너를 그리다’로 활약 중인 디원스가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예능감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찰떡돌’ 디원스가 출연하는 ‘아이돌리그’ 시즌 2는 오늘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감미로운 발라드 ‘너를 그리다’로 ‘아이돌리그’의 포문을 연 디원스가 ‘추러 왔습니다’에 도전한다. 열정 넘치는 디원스 멤버들의 의지와는 달리 계속된 실패에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디원스는 재도전의 기회를 얻기 위해 ‘개인기 착즙’을 시작하는데, 리더 조용근의 ‘노래방 에코 성대모사’부터 박우담의 ‘동백꽃 필 무렵’의 강하늘 성대모사까지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이 중 멤버 김현수가 센스 넘치는 개사 실력으로 겨우 재도전의 기회를 잡게 되는데, 디원스는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까.

한편, 디원스의 멤버들이 ‘아이돌리그’의 MC 니엘, 찬미와 장기 대결을 펼친다. 특히, 디원스 멤버들과 MC 니엘 간의 대결이 관전 포인트라고. 가장 먼저, 멤버 김현수가 니엘과의 속기 대결을 펼친다. 대결에 앞서 현수는 “최고 1,000타, 평균적으로 700타수”라며 타자 실력을 공개한다. 이에 니엘이 “게임 하다 늘었죠”라고 묻자 김현수가 고개를 끄덕인다. 뒤이어 니엘이 “누구보다 빨리 욕을 써야 하기 때문에…”라는 남다른 타자 비법을 공개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정유준은 찬미와 ‘입 크기 대결’을 펼친다. 본 게임에 앞서 남다른 하관의 소유자 정유준이 ‘입술 동전 마술’이 장기라고 밝히자 ‘원조 입술 천재’ 니엘이 도전장을 내밀어 ‘갑분(갑자기 분위기)’ 입술 동전 마술 대결이 펼쳐진다. ‘입술 천재’ 타이틀 보유자답게 니엘이 본 게임보다 더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빅 재미를 예고한다. 과연, MC 니엘과 찬미와의 대결에서 디원스 멤버들은 승리할 수 있을지 결과는 오늘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아이돌리그’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본 방송되며, U+ 아이돌Live를 통해서는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다. STATV는 KT 올레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 및 재방송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