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쇼핑 대목 찬스, 인생날 하루면 끝!”인터파크, 17일 단 하루! 테마 타임딜 ‘인생날 11월’ 진행

n  17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시마다 최대 93% 특가 테마 타임딜 진행n  GS25 모바일상품권,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가습기, 제주도 항공권 등 눈길n  이외에도 인생 지원금, 인생 공유딜, 인생 북잼 등 다양한 코너와 풍성한 혜택 특징

-인터파크-11월-쇼핑-대목-찬스-테마-타임딜-인생날-11월-진행

인터파크가 연간 최대 쇼핑 대목으로 떠오른 11월을 맞아 통합 테마 타임딜 ‘인생날 11월’을 1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어느덧 8회차를 맞은 테마 타임딜 ‘인생날’은 인터파크가 전개하는 월간 최대 규모의 전사 통합 프로모션으로 4초 완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등 다양한 기록을 경신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인생날 11월’은 쇼핑 대목 시즌에 걸맞게 쇼핑, 여행, 티켓, 도서 등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생날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타임딜, 공유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 검색 후,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먼저 주요 혜택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인생날의 하이라이트 코너?└╬ ▲인생 타임딜 코너를 통해 매 시각 정시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기존에 진행해오던 ▲인생 공유딜 코너를 새롭게 단장했다. 인생 공유딜 코너의 상품을 SNS 등을 통해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공유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상품에 따라 보너스 아이포인트(I-Point)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20%부터 99%까지 꽝 없는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인생은 랜덤 코너를 통해 뮤지컬 보디가드의 공연 티켓을 1인당 4매까지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인생 북잼 코너를 통해서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블루스퀘어에서 11월 25일에 진행하는 ‘트렌드코리아 2020, 김난도 북잼콘서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혼잘인생 코너에서는 싱글슈머를 위한 1인 전용 상품들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태근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11월 쇼핑 대목과 연말 시즌을 맞아 쇼핑에 대한 관심이 1년 중 가장 눈에 띄게 고조되고 있다”며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까지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차별화된 테마 타임딜이 특징인 이번 인생날 11월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