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출시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풍성한 인룸 다이닝 즐기며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로맨틱 호캉스 즐길 수 있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둘만의 로맨틱한 호캉스를 위한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연인들의 대표적인 기념일 ‘밸런타인데이’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코로나로 인해 집 밖에 나갈 수 없어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하지 못해 아쉬워해야만 했던 연인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둘만의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인룸 다이닝 크레딧 5만 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2월 21일전까지 투숙한다면 연인들의 로맥틱한 명소인 아이스링크도 이용할 수 있다. 올해로 24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스링크는 은빛 얼음을 둘러싸고 수천 개의 꼬마전구가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스케이팅을 즐기며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투숙객은 아이스링크 1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받으며, 아이스링크 이용 및 스케이트 대여 요금은 별도이다.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1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