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2024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를 2024년 3월 23일(토)부터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야구 관람 상품은 프로야구 시즌 시그니처 상품으로 매년 출시하고 있다. 특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잠실야구장이 위치한 2호선 종합운동장역 다음역인 삼성역 1번 출구와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야구 프로직관러를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야구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용 손선풍기 1개(네이비)와 조선미녀의 산뜻하고 보송한 타입으로 사철쑥추출물이 함유된 ‘산들쑥선스틱’ 1개(18g)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테라 캔맥주(250ml) 2캔과 야구 관람하며 손으로 먹기 편한 사이즈의 ‘홈런볼 초코 컵(51g)’ 1개를 제공한다.
글래드 플레이 패키지는 선착순 30객실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0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다가오는 프로야구 정규시즌을 맞아 야구 관람과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잠실야구장과 가까운 삼성동에 위치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호캉스와 함께 편안한 야구 관람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