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반장 출신의 위엄’ 방탄소년단 지민 학창시절 모범적이었던 아이돌 7에 선정

지난 11일 방송된 Mnet ‘TMI뉴스’ 에서는 학창시절 가장 모범적이었던 아이돌 7을 발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9년 반장 신화’라는 타이틀로 학창시절 모습을 비추며 실력DNA와 노력DNA가 합쳐져 부산예고 전체수석으로 무용과에 입학한 사실과 함께 평소 배려 깊고 다정한 모습 등 9년 반장 출신의 위엄을 보여주는 방송이였다.

또한 ‘선물요정’이라고 불릴 만큼 주변인들을 잘 챙기기로 유명한 방탄소년단 지민의 교복비 지원, 책걸상 교체 등을 통한 남다른 후배 사랑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방송을 본 팬들은 ‘출구 없는 매력 지민은 완벽하다’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아이돌이다’ ‘지민과 같이 학창시절을 보낸 친구들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정규4집 앨범 ‘맵 오브 더 솔 : 7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인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빌보드 미국 싱글차트, 빌보드 캐나다 싱글차트, 영국 오피셜 차트인 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화제가 된 가운데, 최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2천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한국 솔로곡 역대 최단기간 돌파라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과연 ‘필터’의 스트리밍 기록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