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호텔 룸 서비스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 제안

l  ‘언택트 소비’ 트렌드 맞춰 ‘인 룸(In-room)’ 다이닝 옵션 포함된 패키지 3종 선보여l  호텔 룸에서 즐기는 조식 및 특별 메뉴로, 식사까지 프라이빗하게

워커힐-더글라스-하우스-연두빛-봄-패키지-룸서비스-메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호텔 룸에서 여유롭게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인 룸(In-room)’ 다이닝 옵션이 기본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을 제안한다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느긋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들이다.

먼저비스타 워커힐의 ‘베드   (Bed & Eat In)’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다음날 객실로 서빙 받은 조식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조식은 건강빵 2신선한 과일과 샐러드베이컨소시지에 더해프라이스크램블야채 오믈렛 중 선택 가능한 계란 요리 1종이 제공된다또한감자구운 야채구운 토마토아스파라거스 등을 곁들여 영양을 고루 섭취할 수 있는 아침식사를 구성했다.

가격은 2인 기준 각각 19 6천원, 24 6천원으로오전 6시부터 10시 사이 이용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만 예약할 수 있다해당 패키지는 3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숲 속의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는 ‘연두빛 ’ 패키지 2을 선보인다. ‘방해 받지 않는 온전한 어른의 휴식을 지향하는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식사 역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룸 서비스가 기본으로 포함된 것이 해당 패키지의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연두빛 봄 Ⅰ’ 패키지는 해산물 꼬치 구이와 신선한 그린 샐러드 룸 서비스를‘연두빛 봄 Ⅱ’ 패키지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테이크 아웃 피자를 제공한다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지만외출이 부담스러운 요즘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숲 속에 위치한 더글라스하우스에서 움트는 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두 패키지 모두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기본 포함되어 있으며가격은 각각 215천원, 21만원부터다이용은 5 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워커힐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중식당 금룡에서는 몸을 보하고 기운을 북돋아주는 특선 보양식 메뉴로 구성된 6코스 ‘고량진미’ 디너 프로모션을 4 29일까지 선보이고 있으며정통 한식당 ‘온달에서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고단백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울릉도 향토 음식 한상차림 프로모션을 4 30일까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