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아이들을 위한 필수 위생용품 기획전

손소독제, 핸드워시부터 먹거리, 놀이용품까지 최대 70% 세일비앤비, 베베숲, 아토팜, 해즈브로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 참여

보리보리-아이들을-위한-위생용품-기획전-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코로나19로 가정용 위생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관련 아이템을 엄선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손소독제, 핸드워시, 물티슈 등 위생용품부터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유아용 먹거리와 각종 놀이용품까지 최대 70% 세일한다.

그린핑거, 올리버, 예꼬맘은 젤, 스프레이 타입의 손소독제를 2천원대부터 판매하고, 비앤비, 베베숲, 에코스토어는 거품형과 액상형 핸드워시를 4천원대부터 선보인다. 물티슈 브랜드로는 브라운이 네이처 센서티브, 네이처 프리미엄, 체리블라썸 등 4종의 각 10팩 구성을 2만원대로 마련했다. 달곰이, 순둥이, 페넬로페 프르미에, 깨끗한나라 비야비야 등 아기물티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외출 후 몸과 의류를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아토팜 키즈 포밍 바디워시, 샴푸, 페이셜 폼 등은 1만원대부터,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인 독일 레암 터틀과 레암키즈 등 5종은 9천원대부터 살 수 있다. 영유아용 의류 세재로는 비앤비, 퓨토, 에코스토어, 마이비가 참여해 세탁비누,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표백제 등 32종을 선보인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들을 위한 간식 및 건강식품류도 인기다. 아이배냇, 베베쿡은 아이들이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핑거 요거트, 꼬마 육포, 맛밤, 쌀과자, 과일 주스 등을 세일한다. 아이배냇의 홍삼젤리, 비타젤리, 유산균 및 칼슘 츄어블도 7% 쿠폰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락피도와 센트럴팜은 어린이용 유산균, 철분,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 영양제 14종을 1만원대부터 구성했다.

이밖에 각종 실내놀이용 완구 및 교구도 만나볼 수 있다. 해즈브로, 피에스컴퍼니, 에프비존은 연령대별 보드게임 30종을 판매한다. 5천원대 룰렛게임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보드게임을 준비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체괴물 슬라임 세트와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클레이 세트, 각종 역할놀이 완구류도 기획전 특가로 구성했고, 나이대에 맞는 도서, 전집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아이들을 위한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면서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을 주는 각종 필수 아이템을 한 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