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이지안,“아파도 행복한 척 했다” 눈물의 고백24년지기 권민중과 와인 파티…“연애 세포 동면 중?”

-이지안, “주위서 반대한 결혼, 의리로 선택해” 처음 털어놓는 상처-권민중, “70살에도 출산 가능할 수도~” 이지안과 19금 입담 폭발! 

사진 제공=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배우 이지안이 우다사 시스터스’ 앞에서 그간 참았던 눈물을 펑펑 쏟는다.

18(오늘밤 11시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2’) 2회에서는 이지안이 가족들에게도 꺼내놓지 못한아픔과 상처를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이지안은 반려동물 7마리와 함께 사는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이날 방송에서 그는 우다사 시스터스인 유혜정박은혜김경란정수연 등과 야경이 멋진 루프탑 카페에서 만나, ‘우다사’ 첫 방송 때보다 좀 더 깊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평소 이지안은 남들의 힘든 이야기는 잘 들어주는 성격이지만자신의 고민이나 아픔은 이야기하지 못하는 편이라고그는 사람들은 (차갑고 도도하게 보지만사실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의리를 중시하는 편이라며 한번 사귀면 이 사람과 끝까지 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심지어 결혼도 주위의 반대가 있었지만의리 때문에 선택했다고.

이지안은 아프고 힘들어도 가족들 앞에선 행복한 척 했다내가 책임져야 하는 결과니까라고 말하다 끝내 눈물을 쏟는다그의 눈물에 우다사 시스터스’ 모두는 묵묵히 고개를 끄덕이며 어깨를 다독여준다.

한편 이지안은 여자들만의 홈파티 현장도 전격 공개한다그는 미스코리아 선배인 배우 권민중과 사회에서 만난 친구를 초대해 삼겹살에 와인을 대접한다이지안은 ‘24년지기’ 권민중에 대해 저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위험인물이라며 너스레를 떤다.

폭풍 먹방 후사랑과 결혼에 대해 수다를 떨던 세 사람은 연애세포 테스트를 함께 하고테스트 도중 이지안은 아이를 낳지 않을 거면 60~70세에 결혼하는 것도 괜찮지 않냐고 이야기한다이에 권민중은 ? 60~70세에 아이 낳을 수도 있지라며 섹시한 표정을 짓는다이후 여자들만의 19(?) 대화가 오가다세 사람은 연애 세포 동면’, ‘연애 세포 사망’ 등 충격 결과를 받고 울부짖는다.

이지안의 눈물 고백과 단짠’ 싱글 라이프는 18(오늘밤 11시 방송하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2회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