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꽃미모 방탄소년단 지민을 더 가까이 고화질로 만난다!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26일 삼성전자 공식 트위터(Twitter)에 “#BTS #JIMIN ”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확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라는 GalaxyS20 5G  시리즈 SpaceZoom 광고 영상 속 지민의 싱그러운 꽃 미모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영상 속엔 지민의 손하트 속 숨은 디테일까지 줌인해 초고화질 화소 기능을 선보였으며 모델인 지민은 봄내음 가득한 초록빛 가디건과 금발의 헤어로 풋풋한 남친미와 잘생긴 비주얼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직후 높은 조회수를 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 댓글로 인기를 증명했다.

“지민오빠는 편식하나봐요. 나이를 안먹네요” “너무 잘생겨서 손하트보다 얼굴만 쳐다봤다” “사랑하는 지민을 더 확대해서 볼 수 있다니 사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제임스 코든쇼’)’에서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홈페스트: 제임스 코든스 레이트 레이트 쇼 스페셜(HOMEFEST: JAMES CORDEN’S LATE LATE SHOW SPECIAL)’에 30일 (현지시간)출연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기획되었다.

제임스 코든쇼는 “이런 시기에 어떻게 방송을 만들면 좋을지 고민을 했다”고 밝히며, “멋진 게스트들의 도움으로 우리가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방송으로 즐거움을 주고, 응원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프로그램 취지를 설명했다.

한국에서는 방탄소년단, 이탈리아에서는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Andrea Bocelli), 영국에서는 두아 리파(Dua Lipa), 미국에서는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피니즈(FINNEAS), 존 레전드(John Legend) 등이 각자의 집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