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백승희, 촬영 비하인드 대방출…상큼+발랄+털털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배우 백승희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오 마이 베이비’ 촬영장을 환하게 만들고 있다.

백승희는 지난 13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에서 육아지 더 베이비’ 편집부 수석기자 박연호 역을 맡아 사이다 같은 대사와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뿐만 아니라 극 중 절친 장하리(장나라)와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백승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드러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승희는 도도함 넘치는 박연호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첫 번째 사진에서 백승희는 입술을 쭉 내밀고 커피를 마시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퍼피뱅 앞머리로 깜찍함은 배가되었다또한 쉬는 시간에는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머리를 헝클어뜨리고 자켓을 살짝 벗어 장난스러운 포즈로 사진을 찍는 등 털털한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백승희는 귀엽고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오 마이 베이비’ 촬영장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

그러다가도 카메라가 돌아가면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캐릭터에 녹아들어 완벽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백승희가 출연하는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퀀텀이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