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어린이날 황금연휴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 마련

- 3대가 식사하면 성인 1인 무료 뷔페 프로모션, 어린이들을 위한 인피니티 풀 ‘보드 레이스’ 이벤트, 부모님을 위한 카네이션 케이크까지 다채로운 미식 경험과 즐길거리 준비

(여행레저신문) 5월 3일부터 6일 나흘간의 어린이날 황금연휴 기간 관광객 17만2천여명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가족 여행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는 5월 한 달간 가족 3대가 함께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하면 성인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代의 행복한 식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페티’는 제주의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창의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으로, 제주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유리 통창 및 야외 테라스를 마련해 가장 ‘제주스러운’ 다이닝을 찾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맛캉스’ 명소로 알려져 있다. ‘3代의 행복한 식사’ 프로모션 이용 시 가족관계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은 필수다.

이번 ‘3代의 행복한 식사’ 프로모션과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부터 6일까지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도 선보인다.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는 캐릭터 찐빵과 주먹밥, 유니 자장면, 파인애플 탕수육, 마시멜로 꼬치, 솜사탕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되며, 가족 여행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즉석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된다.

명불허전 파르나스 호텔 제주 최고의 인기 명소인 ‘에스추어리 풀’에서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보드 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보드 레이스’는 2인 1조로 보드에 올라타 결승선에 먼저 도착하는 팀이 이기는 레이스 게임으로 1등과 2등에게는 호텔 기념품이 상품으로 제공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 현장에서 촬영한 즉석 사진이 증정된다. ‘어린이날 보드 레이스’는 5월 4일 17시, 5월 5일 11시 및 17시, 그리고 5월 6일 11시에 진행되며, ‘에스추어리 풀’ 리셉션을 방문하거나 유선상으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에스추어리 풀’의 풀 사이드바인 ‘바르’에서는 물놀이 후 아이들과 함께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를 6월 말까지 판매한다. ‘패밀리 세트’는 반반 치킨, 라구 그라탱, 소프트 드링크, 어린이 음료, 에스추어리 시그니처 키즈 튜브로 구성되며, 가격은 8만원이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성지로 각광 받고 있는 ‘폰드메르 라운지’에서는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어버이날을 위한 ‘카네이션 케이크’를 판매한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한국인들의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쑥과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냈으며, 앙금으로 만든 카네이션으로 케이크를 장식해 한 다발의 풍성한 꽃을 선물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카네이션 케이크’ 가격은 6만원이며, 수령일 1일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모처럼 찾아온 어린이날 황금연휴에 고객들이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행복 가득한 ‘패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이닝 프로모션과 인피티니 풀 키즈 액티비티, 어버이날 케이크 등 다채로운 미식 경험과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올인원’ 가족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