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홈캉스를 위한 홈키즈카페 기획전

홈웨어, 실내 물놀이용품, 홈스쿨링 아이템 등 최대 85% 세일 아이들 성향에 따라 미술·체육놀이, 도서 등 카테고리별 구성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 5일까지 홈키즈카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이나 바캉스 대신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기획전은 실내 물놀이용품을 비롯해 홈쿡, 홈스쿨링, 각종 놀이완구를 한 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동 홈웨어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란다나 마당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으로는 다양한 사이즈의 에어 풀장이 9천원대부터 판매된다. 자외선을 차단하고 체온을 유지시켜 주는 연령대별 래쉬가드와 풀장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물총이나 목욕놀이 완구 등도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집에서 아이와 함께 요리를 하거나 간식으로 줄 수 있는 식품류는 홈쿡존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베베쿡, 아이배냇, 루솔, 아이생각 등의 브랜드가 아이들에게도 믿고 먹일 수 있는 과자, 음료, 간편식 등을 선보인다. 유아용 식판, 수저 등 식기류와 어른들을 위한 홈카페 아이템들도 특가로 판매한다.

아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도서 및 홈스쿨링 아이템으로는 영유아들이 다양한 단어와 언어를 접할 수 있는 세이펜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전집 시리즈까지 선보인다. 컬러링북, 동화, 위인전, 문학전집 등이 마련돼 있다.

이밖에 각종 미술, 체육 및 역할놀이 장난감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용 물감, 워터페인트, 촉촉이 모래놀이 세트, 미술놀이용 방수 앞치마 등 집 안에서 아이들이 마음 편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실내용 붕붕카, 미끄럼틀, 놀이방 매트와 각종 블럭, 역할놀이 완구, 보드게임 등도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올 여름에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크게 줄어 집 안에서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보다 유익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들이 인기”라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