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그리핀, ‘라이브 재즈 나잇’

아름다운 흥인지문 야경,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공연이 어우러진 환상의 하모니 선보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더 그리핀’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공연과 더 그리핀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이 어우러져 완성된 환상의 하모니‘라이브 재즈 나잇’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목요일 금요일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더 그리핀’에서는 ‘더 그리핀’ 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과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로 라인업 된 재즈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오감 만족의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라이브 재즈 나잇’은 덴마크 출신의 색소포니스트마틴 제이콥슨(Martin Jacobsen) 퀄텟뉴욕을 주 무대로 활동하며 재즈 계의 거장들과 함께 활동을 이어온 배테랑 보컬리스트알렉시 콜(Alexis Cole) 퀄텟,  재즈(Pop), 가요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보컬리스트문미향 퀄텟 등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음색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뮤지션들로 라인업되었다.

또한크리에이티브 칵테일 이 외에 300여 종의 와인 리스트는 물론싱글 몰트위스키 셀렉션 및 20여 가지 시가 컬렉션을 갖추고 있어 흥인지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톱 바에서 우아하면서도 풍성한 저녁 시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매주 목요일금요일 이틀에 한해 진행되며공연 시간은 1부 오후 7 30분부터 오후 8 15분까지, 2부 오후 8 30분부터 오후 9 15분까지 총 2부제로 진행된다.

더 그리핀 바는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며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9 30분까지이다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정부 지침에따라 운영 날짜 및 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