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6’ 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히든싱어’ 7월 31일 첫방송! 메인 포스터 공개

-세계가 인정한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의 진화, 6번째 업그레이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JTBC가 선보이는 최고의 예능 히트작 ‘히든싱어’(기획 조승욱연출 홍상훈 신영광) 7 31일 더 강력해진 시즌 6으로 돌아온다.

JTBC “음악예능의 명가 JTBC의 간판 프로그램인 ‘히든싱어 7 3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8일 밝히며 MC 전현무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포스터에서는 밝게 빛나는 숫자 ‘6’을 뒤에 둔 MC 전현무가 손가락을 입술에 대고 ‘이라고 하는 듯한, ‘히든싱어만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히든싱어식스센스급 반전으로 돌아왔다는 문구는 이번 시즌이 선사할 심장 쫄깃한 반전을 예고했다.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의 진화를 알린 ‘히든싱어 JTBC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음악예능이다. 2012년 말 파일럿 방송으로 막을 올린 뒤, 2013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5개 시즌을 선보였다원조 가수와 모창 가수가 노래 대결을 펼쳐 우승자를 가린다는 참신한 포맷은 중국베트남유럽미국 등에 수출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시청률에서도 ‘히든싱어’ 시리즈는 준수한 기록을 갖고 있다. 2018년 방송된 ‘히든싱어5’ 3회 싸이 편에서 해당 시즌 최고 시청률(8.8%,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사랑받았다이에 ‘히든싱어6′이 전 시즌의 시청률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은다.

 ‘히든싱어 8년이라는 오랜 세월동안 장수한 음악 버라이어티쇼의 원조이자추리 콘셉트 음악예능의 대표 주자로 꼽히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식스센스급 대반전을 예고한 JTBC ‘히든싱어’ 여섯 번째 시즌은 7 31일 금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JTBC 히든싱어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