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내 미니바가 모두 무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냉장고를 여름’ 패키지 출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여의도 파크 센터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여름을 냉장고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장고를 여름’ 패키지를 9 2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 ‘냉장고를 열면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무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그동안 쉽게 즐기지 못했던 호텔 미니바를 부담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패키지의 매력 포인트다이와 함께객실 내 키친에서 끼니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본죽 세트와 짜파구리 세트가 포함된 특별 밀 키트도 제공된다.

투숙 기간 동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수 피트니스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예약자에 한하여 스쿼시 코트와 실내 스크린 골프도 이용할 수 있다.

냉장고를 여름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 기준 19 7천 원부터이며예약은 02-2090-8025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모든 객실은 스위트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모든 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하다특히젖은 수영복을 말리거나 여러 박 투숙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모든 객실에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