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청순 + 예쁨 + 긍정’ 에너지 발산 ‘환경친화적 컬렉션 소개 ‘소장욕구 자극’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지난 6일 현대 라이프 스타일(Hyundai.lifestyle)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BTS x Hyundai 전용 컬렉션은 누구나 구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하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맨 처음 등장한 방탄소년단 지민은 영어로 현대라고 쓰인 에코 백과 차 키를 담을 수 있는 지갑들을 쥐고서 밝은 미소를 띤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다소 짧아진 블랙 헤어에 내추럴한 톤의 아이보리 셔츠와 브라운 계열의 슬랙스를 입어 지민의 뽀얀 피부와 어우러져 청순하고 밝고 이쁜 모습으로 긍정적 에너지를 내뿜어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았다.

‘현대 라이프스타일’은 “이 컬렉션이 현재의 유행에 한 발 앞선 것이고 일상적으로 유용한 것이다”라고 하며, “심지어 더 좋은 물건들을 만들기 위해, 그것들의 제품과 공정의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남은 재료들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환경친화적인 제품들”이라고 전했다.

또한 ‘현대 라이프스타일’은 ‘어떤 재료가 사용되었는지 추측하여 #HyundaixBTS 전용 MD 제품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라’고 하며, ‘여러분들은 이전 게시물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니, 꼭 한번 살펴보라’고 전하고 있다. 7월 12일까지 게시글 아래에 답변과 코멘트를 하고, 더 큰 승산을 잡기 위해 멤버들을 태그 하라고 말했다. 그리고 7월 15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번 지민의 화보는 청순하고 밝고 천사 같은 모습으로 보는 사람들도 하여금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고 있어 ‘현대 라이프 스타일’이 추구하는 지구 환경 캠페인에 잘 어울리는 딱 맞춤 모델이라고 팬들은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