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민낯도 아름다워’ ‘완전체 꿀 FM’ 영상 속 민낯의 순수한 모습도 눈길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지난 6월 13일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을 맞아 진행된 슙디의 ‘꿀 FM 06.13’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이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 티비(BANGTAN TV)를 통해 공개되었다.
‘[BANGTAN BOMB] 슙디의 꿀 FM 06.13 #0613FM_0613 With BTS Highlight Clip_BTS ] 라는 제목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의 맑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흰색 반팔 티셔츠와 검은색 슬랙스를 차림의 지민은 잡티 하나 없는 피부가 도드라지며 순수한 매력이 돋보였으며, 꿀 FM에프엠이 진행되는 동안 지민은 시종일관 유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본 방송 때 화제가 되었던 ‘너의 목소리로 읽어줘’ 코너에서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역을 맡은 지민의 모습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민은 중간 광고 BGM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이렇게 7주년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여러분들 덕분에 이런 시간까지 올 수 있었다는 거 잊지 마시고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위로가 됐다는 말 한마디가 저희에게 더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도 저희가 더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라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하는 모습도 전했다.
한편 ‘방탄밤’ 슙디의 꿀 FM 06.13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을 본 팬들은 ‘도로시 연기를 하는 지민 오빠를 영상으로 직접 보다니 연기도 잘하는 지민 오빠’, ‘피부가 빛이 납니다 빛이 나요~’, ‘존재만으로도 큰 힘이 되는 지민 다시 한번 7주년 축하해요.’ 등 반응이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