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에서 꿀맛, 꿀잠, 꿀잼 즐기고! 1+1 할인 혜택 즐기고!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n 5개 글래드 호텔 13개 레스토랑과 바에서 총 440명에게 식사 또는 음료 1+1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꿀맛 페스트’n 글래드 캐릭터 굿즈가 포함된 가성비 갑 럭키지(LuckyG) 패키지 출시n 기쁜, 행복한, 감동적인 순간 등 고객의 모든 순간순간의 경험을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스X오콘 콜라보 캐리어 등 100명에게 풍성한 상품이 제공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n 럭키지 파우치, 럭키지 쿠션, G-브라더스 스티커 팩 등 글래드 캐릭터 굿즈 출시 기념 할인에 더해 추가 10% 할인 진행

글래드-호텔-꿀맛-페스트

[여행 레저]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첫 번째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숫자 ‘1’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2019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5개의 글래드 호텔 13개 레스토랑과 바에서 식사 및 음료 등을 1인 가격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도록 1+1 혜택이 제공되는 ‘글래드 꿀맛 페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 꿀맛 혜택 이용 기간은 2019년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그리츠’ 석식 뷔페 1+1, ‘블랙바’ 시즌 칵테일 1+1, 글래드 마포의 뷔페 ‘그리츠M’ 중식 뷔페 1+1,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리마장 82’ 스파클링 와인 1+1,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뷔페G’의 석식 뷔페 1+1, ‘레스토랑 G’의 메인 메뉴 1+1, ‘세가프레도’ 음료 1+1,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삼다정’ 중식 또는 석식 뷔페 1+1, 중식당 청 런치 세트 메뉴 1+1, 갓포아키 생맥주 1+1, 릴리펏 키즈카페 어린이 입장료 1+1, 아티제 카페 제조 음료 1+1, 정글북 by 앨리스바 아페럴+프로세코 세트 1+1 등 총 440명에게 꿀맛 즐길 수 있는 꿀단지 같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glad-hotels.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며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파우치, 스티커 팩 등 굿즈가 제공되는 ‘럭키지(LuckyG)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각 호텔별 선착순 11팀이 만나볼 수 있으며, 럭키지와 함께하는 호캉스 후기를 올리면 제주화장품 인증제도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가격은 12만원(10% 세금 별도)부터이다.

이와 함께,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대국민 투표로 진행하여 선정된만큼 고객에게 감사의 뜻으로 기쁘고, 행복한 순간 등 모든 순간순간의 경험을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피드에 올리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글래드 X 오콘 캐리어, 파티 패키지, 꿀잠 패키지, 식사권, 그리츠 시그니처 램 등 풍성한 선물을 100명에게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gladhotels 팔로우 후 소중한 순간의 경험을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8월 31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이다. 특별히, 글래드 호텔에서의 순간을 호텔명 부대업장명 글래드모먼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 고객 100%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의 커피 1잔을 제공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내부 충전재의 유무에 따라 인형 또는 파우치로 활용 가능한 럭키지 파우치, 인형 또는 가방으로 활용 가능한 럭키지 쿠션, 럭키지와 백이지 캐릭터의 앙증맞은 모습을 담은 32개의 스티커로 구성되어 여행가방, 노트북 등 다양한 곳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팩 등 글래드 캐릭터 굿즈를 출시 기념 할인에 더해 10%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7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특히 대국민 투표를 통해 진행된 수상인 만큼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글래드 호텔 레스토랑과 바의 1+1 혜택, 패키지 상품,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꿀맛, 꿀잠, 꿀잼을 담아 글래드 호텔이 준비한 꿀단지 속에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의 2019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대림그룹에서 자체 개발한 호텔 브랜드인 “GLAD”를 오픈한 지5년만에 선정이라는 쾌거이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17년째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며, 올해 진행된 대국민 브랜드 투표는 320,936명, 1,346,323건의 소비자가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