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위너 김진우X송민호,  ‘젊은 피’ 게스트 출격!친한 형 은지원과 ‘상상 이상 케미 예고

-전인화 하우스 방문자 유동근에 이어, 지원종민 하우스에도 손님 '커밍쑨'

자연스럽게_위너김진우 제공;피알잼

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송민호가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게스트로 나선다.

MBN ‘자연스럽게‘ 제작진은 김진우송민호가 최근 구례 현천마을을 방문절친한 선배 은지원과 함께 녹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진우송민호의 방문은 ‘자연스럽게‘ 고정 출연자인 은지원과의 친분 덕분에 성사됐다현재 은지원은 김종민과 함께 현천마을에 바(BAR)와 오락기노래방을 완비한 세컨드 하우스에 입주, 40대 싱글남 콤비의 ‘워너비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젊은 피‘ 김진우와 송민호가 은지원과 더불어 어떤 좌충우돌 시골 생활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전인화의 남편인 배우 유동근의 방문이 예정돼 있으며위너 김진우와 송민호의 출연분 역시 9월 안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N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