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기부 프로젝트 전격 가동!MBN ‘최고의 한방’ 김수미-탁재훈-이상민-장동민,불꽃 튀는 ‘퓨전 파스타’ 요리 배틀!상상초월 ‘묘한 조합’의 연이은 등장!전문 셰프도 놀라게 한 ‘창의력 폭발’ 메뉴… 승자는?

-수미네 가족, 대학생 장학금 기부 위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일 알바!-뜻밖의 난관 속출에 멘붕X휘청! 손님들의 냉철한 평가는?

최고의한방_4인방-퓨전요리대결. 제공;피플어스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김수미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창의력 폭발’ 퓨전 파스타 요리 대결로 흥미를 자극한다.

오는 10(밤 11시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이하 최고의 한방’) 9회에서는 김수미와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일 아르바이트에 매진하는 현장이 담긴다학자금 대출에 허덕이는 대학생들을 돕기 위한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지난 주 고민 상담소를 오픈해 상담료를 모은 데 이어 의미 있는 노동에 도전하는 것.

김수미가 직접 섭외한 레스토랑에 도착한 4인방은 거대한 규모에 바짝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만큼 기부금을 더 많이 모을 수 있다는 김수미의 독려에 파이팅을 다짐한다특히 이날은 4인방이 직접 개발한 퓨전 파스타로 즉석 대결을 펼쳐경쟁에서 이긴 2개의 메뉴만 판매하기로 한 터. ‘일일 셰프’ 자리가 걸린 승부에 네 사람 모두가 열정을 불태우며 주방에 입성요리 대결을 시작한다.

무엇보다 엄마 손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김수미와 자타공인 궁셔리 요리사’ 이상민은 각각 직접 담은 묵은지와 진미채를 재료로 선택상상을 초월하는 묘한 조합의 파스타를 개발해 시선몰이에 나선다이에 맞서 집에 있는 선반을 열면 파스타가 떨어진다는 탁재훈과 수미 엄마의 어깨 너머로 배웠다는 장동민이 창의성을 십분 발휘한 파스타를 선보인다.

모든 대결이 끝난 후이들의 요리를 시식한 전문 셰프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4인방이 자신만만하게 내놓은 기상천외 요리의 실체를 비롯해, ‘특별 판매 메뉴로 채택될 최종 승리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최고의 한방’ 제작진은 레스토랑 일일 알바에 호기롭게 나선 4인방이 본격적인 영업이 시작된 후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한다며 한식 전문가 김수미의 신개념 양식 메뉴’ 도전과 함께네 사람의 좌충우돌 팀워크문전성시를 이룬 손님들의 냉철한 맛 평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N ‘최고의 한방은 김수미와 세 아들이 형편이 어려운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가동하며 시원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고민상담소 운영과 일일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로 기부금을 모은 데 이어최근 발매한 음원 최고의 한방을 바탕으로 각종 행사를 소화하며 모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인방의 리얼 가족 케미가 돋보이는 최고의 한방’ 8회는 10(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