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할인 혜택 쏟아지는 ‘12월의 선물’ 이벤트

- 신라인터넷면세점, 여행박사, SPC 해피오더, CGV, 야놀자 등 연말에 유용한 브랜드 총집합 - -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도입한 신라페이, 신라인터넷면세점 결제 비중 절반 넘기며 큰 호응- NHN 여행박사, 스마일페이 오픈 기념 최대 6만원 할인 이벤트- 지난 5일부터는 스마일페이 앱에서 제로페이 사용도 가능해져… 오픈 기념 적립 혜택도

스마일페이-12월의-선물.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연말을 맞아 풍성한 할인이 가득한 ‘12월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페이는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로,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여행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가맹점으로 사용처를 확장하고 있다.

지난 9월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스마일페이를 연동한 자체 간편결제인 ‘신라페이’를 런칭했으며, 매주 화요일 신라페이로 결제 시 최대 17%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 결과 12월 11일 기준 출시 3개월 만에 신라페이를 통한 결제 비중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전체 결제 비중의 절반을 넘어섰다.

여행, 영화, 베이커리 등 연말에 유용한 할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대표적으로, 종합 여행사인 ‘NHN 여행박사’는 스마일페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설 여행 예약 시 스마일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KB카드 10% 청구할인(최대 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박사 앱에서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하는 앱 전용 할인쿠폰과 함께 적용하면 최대 6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SPC의 통합 딜리버리 앱 ‘해피오더’에서 스마일페이 결제 시 2천원 즉시할인을 제공하며, CGV에서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 쿠폰과 0.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에서는 스마일페이 첫 결제 시 최대 5천원 즉시할인과 0.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 간 스마일페이와 함께하는 2020년 새해 다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요, 마켓컬리, CGV 등 스마일페이 이벤트 제휴처 중 3개의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되고, 스마일캐시 2,020원을 적립해준다. 또한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일캐시 20만원(1명), 스마일캐시 2만원(3명)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5일부터 스마일페이 앱에서 제로페이 사용이 가능해진 것을 기념, 제로페이 결제 시마다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2%(최대 1천원)을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편의점/마트 등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자의 QR코드를 점원에게 보여주거나, 계산대에 있는 QR코드를 촬영하면 결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 교보핫트랙스, 도미노피자 등에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7천원 즉시할인 또는 15%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페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목승원 스마일페이 사업실장은 “다양한 분야로 제휴처를 지속 확장해온 스마일페이는 연말 선호도가 특히 높은 면세점, 여행, 영화, 베이커리 군의 폭넓은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며 “12월 한달 간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