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카타르 면세점과 제휴로 하마드 국제 공항 200여개 매장에서 아비오스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

카타르항공은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이 업계 최초로 1월 24일부터 카타르 면세점(QDF)과 제휴하여 하마드 국제 공항(Hamad International Airport)의 200여개 매장에서 아비오스(Avios)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들은 출발 120분 전까지 탑승 수속을 마치면 아비오스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아비오스 멤버십 포인트는 하마드 국제 공항 내의 쇼핑몰 오차드(ORCHARD)의 매장에서 적립, 사용이 가능하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카타르 항공은 프리빌리지 클럽 고객을 위한 혜택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공항에서도 다양한 쇼핑과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객에게 보다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여 로열티 프로그램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한 단계 더 나아가겠다는 카타르항공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지금까지 하마드 국제 공항에서 아비오스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주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비오스 멤버십 포인트는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의 리워드 포인트로, 카타르항공 부가서비스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과 함께 부분 결제도 가능하다. 아비오스 멤버십 포인트는 회원 본인이나 지정된 가족이 카타르항공, Oneworld 회원 항공사, 카타르항공의 파트너사를 이용할 때 모두 적립된다. 또한 100개 이상의 글로벌 파트너와 공동 브랜드 결제 카드로도 적립할 수 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

“국내 관광산업 발전 위해 공유숙박 활성화 필요해” 에어비앤비, 한국인의 ‘공유숙박 인식조사’ 설문 결과 발표

한국인 응답자 10명 중 7명 이상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국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공유숙박이 활성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 10명 중 8명 이상은 공유숙박이 은퇴했거나 경력단절 등으로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소득 창출 기회로 활용될 수 있다고 응답했다. 최근 인플레이션과 경기 침체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눈에 띄는 결과이다.

에어비앤비가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에 의뢰해 한국인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우리나라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공유숙박을 활성화해야 한다는 의견에 74%가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흥미로운 점은 연령대가 높을수록 이 같은 의견에 동의한다는 응답률이 높았다는 점이다. 60대 이상 연령층의 경우 84%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공유숙박업을 활성화해야 한다고 답했다. 해당 의견에 동의한 이들은 그 이유로 “경제에 도움이 되어서”(13%), “숙소 선택이 다양해져서”(9%), “관광 활성화가 되어서”(7%), “비용이 저렴할 것 같아서”(6%), “수입/소득이 증대되어서”(5%) 등을 꼽았다.

공유숙박이 은퇴자나 청년층 등 경제적 활동이나 구직이 어려운 이들이 유휴자산을 창의적으로 활용해 작은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의견에 대해 84%가 “동의한다”고 응답했다. 지난 5월 에어비앤비가 공개한 국내 에어비앤비 호스트 약 3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비슷한 맥락의 답을 찾아볼 수 있었다. 당시 응답자의 60%가 추가 지출에 필요한 돈을 벌기 위해 호스팅을 한다고 답했고, 5명 중 1명은 생활비 마련을 위해 호스팅을 한다고 응답했다. 또한 에어비앤비 호스팅이 주 수입원에 해당한다고 답한 비율도 45%였다.

또, 설문 응답자 10명 중 7명 이상은 향후 타 도시에서의 여행이나 단기거주시 공유숙박을 이용해 보고 싶다고 답하기도 했으며, 지역사회에서 에어비앤비가 운영되는 것에 대해 응답자의 93%가 호의적(43%)이거나 중립적(50%)라고 답했다.

에어비앤비 코리아 고기석 정책 부문 책임자는 “이번 설문을 통해 국내 관광산업과 경제회복에 공유숙박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생각에 동의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특히 최근 높은 물가로 생활이 어려워지고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공유숙박 비즈니스에 참여해 소득을 창출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점은 의미가 크고, 그런 점에서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공유숙박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면서 숙박 트렌드의 주류로 올라섰다는 점도 이 설문에서 확인할 수 있었고, 더 나아가 국가 정책적 차원에서도 장기체류형 관광을 통한 방문자 경제로 인구감소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이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외여행시 에어비앤비를 선호하는 이들만을 대상으로 선호 이유를 물은 결과,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저렴하거나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꼽았다.

로열브루나이항공, 온라인 세일 특가 요금 출시

브루나이의 국영 항공사 로열브루나이항공이 인천-브루나이 직항편을 포함 인기 노선의 항공권 특가를 출시했다. 여행객들은 해당 특가를 이용하여 브루나이의 수도, 반다르세리베가완까지 이코노미석 왕복 총액 최저 465,4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발권 기간은 2023년 2월 2일부터 8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발권 일로부터 2023년 10월 31일까지로 로열브루나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가안내]

로열브루나이항공의 이번 온라인 세일 특가는 인천-반다르세리베가완 뿐만 아니라 브루나이를 경유해 여행할 수 있는 인기 여행지 두바이(왕복 총액 최저 582,200원부터*), 런던(왕복 총액 최저 800,900원부터*), 싱가포르(왕복 총액 최저 349,800원부터*), 방콕(왕복 총액 최저 383,000원부터*)등 다양한 여행지로 떠나는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위 최저가 요금은 구매 시점 및 항공 좌석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인천-브루나이 직항 편을 주 2회 단독 운항하고 있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지난 2022년 11월 오만에서 열린 월드트래블어워드(World Travel Awards Grand Final Gala ceremony)에서 3년 연속 ‘세계 최고의 승무원’ 부문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자리잡았다.

청정 자연과 이색적인 문화가 매력적인 브루나이는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와 편도 5시간 반의 이동 거리로 동남아의 마지막 남은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깨끗한 거리와 안전한 치안으로 한국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의 인천-브루나이 특가 요금을 활용하여 다음 휴가를 계획해 보길 추천한다.

진에어, 2023년 상반기 진마켓 사전 이벤트 실시

진에어가 2023년 새해 첫 번째 진마켓(진MARKET)’ 오픈 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마켓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하는 진에어의 연중 최대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진마켓은 인천 및 부산발 국제선 항공편 대상이며 오는 7일부터 지역별로 다른 시간대에 열릴 예정이다. 동남아 및 괌 노선은 오전 10시부터, 일본 노선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진에어는 올해 첫 번째 진마켓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3일부터 진에어 회원 중 휴면 해제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국제선 쿠폰팩을 지급한다. 2023년에 휴면 해제를 완료한 회원 대상이며 쿠폰팩 이용 고객은 항공운임 할인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사전초과수하물 등의 부가서비스에도 활용할 수 있다.

진마켓 기간 중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진에어는 9일 할인 코드를 게시해 한국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 대상 6%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페이 결제 시 즉시 할인, 호텔스닷컴 및 익스피디아 호텔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특가 운임에도 무료수하물 허용량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진마켓 행사는 10일까지, 항공기 탑승 기간은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 모바일앱 등 온라인 채널에 안내되어 있다.

진에어는 “올해 첫 번째 진마켓 행사인 만큼 여행객에게 필요한 혜택들로 준비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하겠다”고 전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선보여

여의도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리포사의 스페셜 세트 메뉴와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탁 트인 도심 뷰와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에서는 2월 14일 한정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스페셜 세트는 꽃으로 장식된 테이블 위에서 5 코스 메뉴,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꽃이 담긴 드라이아이스 위에 초콜릿 디저트가 제공되어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는 2월 9일부터 14일까지, 핑크빛 컬러의 하트 모양인 프로마쥬 케이크 (Fromage Cake)와 빨간 장미 꽃잎으로 표현된 발로나 로즈 (Valrhona Rose)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프로마쥬 케이크는 장미 향이 가득한 리치와 라즈베리를 믹스한 콩피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프로스팅 크림이 들어 있는 프로마쥬 바닐라 무스 케이크이며, 발로나 로즈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콩피가 들어 있는 초콜릿 무스 케이크이다.

함께 선보이는 초콜릿 봉봉은 호텔 셰프가 섬세하게 만든 다채로운 색감의 초콜릿으로 패션프루츠, 솔티드 캐러멜, 위스키, 허니 밀크, 얼그레이, 유자 등 10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세트이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유선 02-3395-6000으로 가능하며,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 메뉴와 케이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졸업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졸업생 및 입학생 이벤트’를 2023년 3월 12일(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3년도 졸업 및 입학 예정을 앞두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최대 2인까지만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및 입학 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예약 문의는 02.6222.5511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도 2023년도 졸업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본인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제주 도민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외한 타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확인 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도 사전 예약 시 할인이 가능하며, 성인 1인 이상 이용 시에만 적용된다. 예약 문의는 064.710.8231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생, 입학생을 대상으로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창립 60주년 맞아 선보이는 첫 호캉스 패키지 ‘카운트다운 프로모션’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2023년은 워커힐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휴식을 넘어 삶의 영감과 즐거움을 제공해 온 아이덴티티를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60일간의 페스티벌’이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중 첫 주자로, 워커힐 창립 기념일인 4월 8일 기준 D-60일에 맞춰 그랜드 워커힐의 ‘프로젝트 1963’과 비스타 워커힐의 ‘TIME SLIP 2004’를 진행한다.

2월 7일 정오부터 2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60시간만 한정 판매’되는 그랜드 워커힐의 ‘프로젝트 1963’과 비스타 워커힐의 ‘TIME SLIP 2004’는 투숙 시간 연장 또는 객실 전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4종으로 구성된다. 각 패키지 모두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또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워커힐 60주년 기념 굿즈인 ‘워커힐 퍼즐’이 선물로 제공된다.

‘프로젝트 1963’의 ‘오후 2시’와 ‘TIME SLIP 2004’의 ‘2 TO 2’는 평소보다 1시간 이른 체크인과 3시간 늦은 체크아웃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총 4시간의 체류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충분한 휴식과 더불어 워커힐이 제공하는 다양한 호텔 경험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 1963’의 ‘한강’과 ‘TIME SLIP 2004’의 ‘HAN RIVER’는 워커힐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아늑한 객실에서 내려다보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뷰 업그레이드 옵션을 제공한다.

패키지의 가격은 그랜드 워커힐 196,3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 비스타 워커힐 200,400원 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워커힐은 60주년을 기념하는 패키지 테마에 맞춰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의 개관 년도인 1963과 2004를 가격에 담았다.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에 포함된 패키지는 2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금요일과 토요일, 공휴일 이용 시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3만원 추가 시 ‘더뷔페’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은 이 밖에도 올해 상반기 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60주년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먼저, 3월에는 서울 대표 ‘벚꽃 맛집’으로 손꼽히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행사 ‘워커힐 벚꽃 축제’를 2019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재개한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 첫째, 둘째 주말(4월 8, 9, 15, 16일)에는 벚꽃 아래서 세계 각지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페어’가 열리며, 4월 7일부터 9일까지는 온 가족이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한편, 워커힐은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계속 선보인다. 2월 7일부터 13일까지 워커힐 공식 SNS 채널에서 소셜 미디어 이벤트가 진행되며, 3월 9일부터 4월 7일까지는 워커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호텔 로비에는 워커힐의 60주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셀프 사진관 ‘포토매틱’과 협업한 ‘포토부스’가 설치되며, 루이 암스트롱, 마이클 잭슨, 비욘세 등 그동안 워커힐을 방문했던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로비 콘서트’도 마련한다. 이 밖에도 워커힐의 특별한 순간을 방문객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도록 60주년 기념 특별 메뉴와 케이크, 디저트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현몽주 총괄은 “1963년 4월 8일, 첫 문을 연 순간부터 지금까지 60년 동안 ‘라이프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서 호텔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해 왔다”며 “지금까지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60일간의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워커힐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워커힐의 60주년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워커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광장을 모티브로 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플라자 광장에서는 오는 19일까지 다채로운 스페셜 공연과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2월 11일~12일에는 가수 ‘하림’을 비롯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아름다운 음악 선율이 광장을 가득 채운다. 이와 더불어,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보물찾기 이벤트와 초대형 풍선 아트 포토존, 발렌타인데이 마켓 등 커플끼리 함께 즐길만한 색다른 콘텐츠도 풍성하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만 운영하는 특별 디너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식전 아뮤즈 부쉬부터 메인 메뉴, 스페셜 디저트까지 총 9가지의 미식 풀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드넓은 겨울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및 오션 스파 풀을 마음껏 이용하고 비건 와인까지 마셔볼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비노파라다이스’의 유기농 비건 와인 ‘파르셀라스 에꼴로지꼬’ 1병, 치즈 플래터와 함께 달콤한 초콜릿, 비오템 옴므 ‘티쀼르’ 라인 모이스춰라이저(50ml)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 주간 연인과 함께 참여해 볼 만한 VIP 티 클래스도 마련했다. 영국 대표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 차 전문교육기관 살롱 드 그르니에와 협업해 2월 16일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애프터눈 티 역사, 티 에티켓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빨간 하트 모양의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캐러멜 무스와 패션후르츠 퓨레 등이 어우러진 달콤 상큼한 맛에 금박과 날개 하트 포인트를 더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오는 2월 10일부터 15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 카페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엔데믹 분위기 속에서도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받았으며, 파라다이스시티는 추가적으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티웨이항공, 6일부터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실시!

티웨이항공이 연중 최대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인 ‘메가 얼리버드’를 2월 6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실시한다.

메가 얼리버드는 티웨이항공이 일 년에 단 두 차례만 실시하는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이다. 6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메가 얼리버드는 하계 기간 탑승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므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라면 가장 합리적으로 준비할 기회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3개(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와 국제선 16개(일본, 동남아, 호주 등) 노선이다. 원활한 접속 환경을 위해 국제선은 6일, 국내선은 7일 각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를 합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국내선 1만9900원~ △일본 7만800원~ △타이베이 9만8800원~ △동남아 11만8800원~ △몽골 18만6500원~ △시드니 30만1390원부터 판매한다.

더불어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메가얼리버드’를 입력하면 노선별 즉시 5~10%의 추가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모바일 앱(App) 전용으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4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단, 인천-울란바타르 노선은 6월 4일부터 9월 27일까지 운항한다. 메가 얼리버드 대상 노선 특가 운임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탑승 기간이 3월 25일까지인 국제선 임박편 특가 항공권 판매 프로모션도 티웨이항공 사이트에서 2월 5일까지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올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추천한다”라며 “메가 얼리버드 대상 외 노선들은 하계 스케줄이 확정되는 대로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연인과의 달콤한 밸런타인을 위한 케이크 등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는 딸기, 바닐라 샹티크림이 겹겹이 쌓인 레드벨벳 시트로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베리 베이스의 무스 위에 다크초콜릿으로 만든 장미 데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 기간은 오는 6일부터 3월 14일까지이며, 가격은 6만 9천 원(부가세 포함)이다. 호텔의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는 도심 속 야경과 함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의 추억을 선사한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치즈 퐁듀와 바게트 그리고 립엔드 스테이크, 새우와 전복 구이, 통감자 구이 등이 포함된 바비큐 플래터 2인과 파이퍼하이직 에센셜 샴페인 또는 에버펠디 12년 위스키가 포함되어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 6일부터 14일까지이며, 가격은 26만 9천 원(부가세 포함)부터로 주류 선택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또한, 달콤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 스파클링 로제 와인을 남산 전망의 로맨틱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스윗 모먼트(Sweet Moment)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 ▲스파클링 로제 와인 ▲장미 꽃다발 ▲피부피부 딥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인룸 다이닝 형태로 제공되며, 생딸기, 딸기 마카롱, 딸기 피스타치오 사브레,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마들렌 등과 함께 스파클링 로제 와인 1병이 객실로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피부피부 딥 슬립 테라퓨틱 아로마솔트와 장미 꽃다발이 객실에 세팅되어 더욱 풍성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일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인을 태그 하여 사랑이 담긴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여는 2월 9일까지 가능하며, 2월 10일 스토리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경품은 더델리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2개, 플로레비다 더 로즈 가드너 3개가 준비되어 있다.

인터파크, 2월 세계 유명 축제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가 2월 세계 유명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대만 등불 축제, 일본 삿포로 눈 축제, 리우 카니발 등 전 세계적인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5일(일) 오후 6시부터 19일(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는 ‘대만 등불 축제’와 함께 야시장, 타이루거ㆍ지우펀 관광 등을 포함하는 대만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자유 일정을 포함한 세미 패키지ㆍ전 일정 자유여행 상품도 마련해 대만 곳곳에서 진행되는 축제를 보다 자유롭게 즐길 수도 있다. 전 상품 아시아나 항공 특가 운임이 적용된다.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일본 삿포로 눈 축제’ 패키지 상품은 4일 일정으로, 시내 관광과 온천 여행 등도 포함해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리우 카니발’을 즐길 수 있는 리우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사업그룹장은 “세계 유명 축제 기간을 맞아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축제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인터파크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통해 현지의 매력을 한껏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일수록 가격은 내리고 혜택 더해”…일본 항공ᆞ숙소 공동구매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기어때의 해외특가 공동구매를 주목해 보자. 30만원대에 일본 오사카 항공ᆞ숙소 결합 상품 예약이 가능하며, 한큐패스와 여행자 보험, 그리고 오사카 여행 필수 코스라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까지 풍성한 혜택을 모두 얻을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일본 항공ᆞ숙소 결합 상품 공동구매 이벤트 사전 신청을 받는다. 이번 공동구매는 여행객들이 쉽고 합리적인 일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3가지 숙소 라인업에 항공권을 결합해 선택지를 다양화했다. 오사카 공동구매 사전신청은 이달 7일 10시까지며, 판매 기간은 7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다.

해외특가 공동구매 혜택은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클릭 수에 따라 달라진다. 공동구매 상품은 처음 100개를 달성해야 구매가 가능하다. 이후 500개 달성 시에는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1000개부터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1인)을 증정한다. 여행자 보험 가입은 좋아요 수 상관없이 무료 제공이다.

공동구매 첫 번째 라인업은 일본 오사카를 3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는 해외특가 상품이다. 2박 3일 일정으로, 왕복 항공권에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 숙박권을 결합했다. 여기어때 단독 특가에 좋아요 1000개를 달성하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을 포함해 30만원대에 최종 결제가 가능하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동 시 대중교통 편의를 위해 한큐패스를 추가 특전으로 제공한다.

두 번째 라인업은 4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오사카 우메다’로 선택됐다. 오사카 쇼핑 코스로 유명한 우메다 지역에 위치해 쇼핑이 목적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세 번째 라인업 숙소는 5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윙프리미엄 신세카이’다. 복고적인 분위기의 관광지에 위치해 있어 숙소 근처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쿠시카츠가 유명한 지역으로 식도락 여행객이라면 꼭 한 번은 방문해야 하는 여행 코스 중 하나다. 각 라인업 모두 할인 특가 이용을 위해선 공동구매 조건 달성이 필수다.

여기어때는 오사카 공동구매에 이어 도쿄, 후쿠오카 등 다양한 지역의 해외특가 공동구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양희정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모빌리티 사업본부장은 “30만원대에 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2박 3일 숙박권,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용권까지 이용하는 것은 공동구매기 때문에 가능한 기회”라며 “공동구매 조건 달성을 위해 이벤트 소식을 주변에 널리 알려 모든 혜택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열브루나이항공, 오픈런 초특가 딜 2월3일 단 하루 진행

2023년 2월 3일 브루나이의 국영 항공사 로열브루나이항공이 교원투어와 함께 티몬 오픈런 딜을 진행한다. 로열브루나이항공 왕복항공권, 7성급 호텔 Empire Hotel Brunei(엠파이어 호텔 브루나이) 숙박 3박, 황금의 나라 브루나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핵심 관광이 포함된 품격 높은 상품을 판매하며 최저가 1,139,0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전 세계 단 2개뿐인 7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매일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전 일정 특식 2회, 스낵 바구니 1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객실당 1개)

티몬의 오픈런 딜은 오픈 당일 00시에 상품 판매를 시작하여 같은 날 저녁11시 59분 59초에 종료되는 초특가 판매 딜이다. 이번 브루나이 상품 판매 혜택으로 최대 20%의 선착순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인천-브루나이 직항 편을 주 2회 단독 운항하고 있다. 이색적이고 안전한 브루나이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안성 맞춤인 여행지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한국 여행객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 18회 ‘NMC재단 골프 오픈’ 사이판에서 3월 18일 개최

자선 골프 행사 ‘NMC재단 골프 오픈(NMC Foundation Golf Open)’이 3월 18일부터 이틀간 사이판에서 개최된다. 이는 사이판에 위치하는 북마리아나 대학(Northern Marianas College) 재단에서 자대학 학생들의 교육 환경 증진을 위한 취지로 기획한 행사로, 올해에 주최 18회를 맞이한다. NMC재단 골프 오픈은 36홀의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 리조트(LaoLaoBay Golf & Resort)의 이스트 코스(해안 코스)와 웨스트 코스(내륙 코스) 모두에서 펼쳐진다. 대회는 $250의 참가 비용과 함께 한국인 일반 골퍼에게도 열려 있으며, 참가자는 하루에 18홀씩 이틀간 총 36홀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는 최대 240명의 참가자가 모집될 예정이다. 3월 18일과 19일 모두 오전 7시부터 샷건 방식으로 시작될 대회에서 우수한 결과를 선보인 참가자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경품이 제공된다.

n 홀인원 경품: 자동차 증정(2명), $10,000 상금 증정(1명), $5,000 상금 증정(2명), $1,000 주유권 증정(1명)

*홀인원 성공 홀에 따른 경품 상이. 경품 종류가 변경될 수 있음.

n 총 6개 부문의 시상식마다 1~3등에 상금 증정 (총 18명의 수상자)

1등 상금 $500, 2등 상금 $300, 3등 상금 $200

n 참가 선수를 위한 추첨 경품 전달식 진행

n 모든 참가자에게 골프 용품 파우치 증정

사이판의 북마리아나 대학 재단에서 현지 대학생들의 교육 환경 증진을 위해 주최한 NMC재단 골프 오픈에 참가를 희망한다면, 아래 정보를 확인 후 2023년 3월 3일까지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 대회명: NMC재단 골프 오픈(NMC Foundation Golf Open)

– 장소: 사이판 라오라오베이 골프 & 리조트 (이스트 코스 & 웨스트 코스)

– 일시: 2023년 3월 18일~19일 (07:00 대회 시작, 하루 18홀씩)

– 참가 비용: $250 (최대 240명 참가자 선착순 신청)

– 참가 신청: 3월 3일 오후 4시까지 사전 온라인 신청 https://birdease.com/19144/register

– 진행 방식: USGA 골프 규칙을 기반으로 한 타수 경기

에미레이트 항공, 100% 지속가능연료 사용한 보잉 항공기에 대한 시범 운항 성공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지난 30일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00% 지속가능한 연료(Sustainable Aviation Fuel, SAF)를 사용한 보잉 항공기에 대한 시범 운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시범 운항에 활용된 항공기는 보잉 777-300ER 항공기로, 두바이 공항에서 출발하여 약 한 시간 동안 운항을 마친 뒤 안전하게 착륙하였다.

해당 보잉 777-333ER 항공기는 100% SAF을 사용한 GE 엔진이 장착된 첫 여객기로 운행 시 제트연료 대비 탄소배출량을 80% 줄일 수 있다. 이번 시범 운항은 지난 1월에 실시한 지상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안전성 및 신뢰성을 다시 한번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앞서 아랍에미리트가 2023년을 ‘지속가능성의 해’로 지정한 바 있어 이번 시범 운행은 더욱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SAF 개발을 위해 GE 에에로스페이스(GE Aerospace), 보잉(Boeing), 허니웰(Honeywell), 네스테(Neste), 바이런트(Virent) 등 다양한 항공우주 및 기술 업체들과 협력했으며, 네스테가 공급한 HEFA-SPK(hydro processed esters and fatty acids and synthetic paraffinic kerosene), 바이런트가 제공한 HDO-SAK(hydro deoxygenated synthetic aromatic kerosene)을 통해 18톤의 연료를 생산했다.

시범 비행한 항공기의 총 2개의 엔진 중 하나는 GE90 엔진을 활용해 SAF로 채웠으며, 나머지 엔진에는 기존 제트연료가 주입되었다. 현재 SAF는 안전상의 이유로 단독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이번 시범 운행이 성공적으로 실행되면서 100% SAF로 운항되는 항공기의 상용화가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에미레이트 항공 아델 알 레다 최고 운영 책임자(COO)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가장 큰 도전 과제 중 하나인 탄소 발자국 줄이기를 실천하기 위하여 수년 동안 꾸준히 노력해왔으며, 이번 시범 운항의 성공적인 결과는 그 노력을 증명하고 있다”라며 “에미레이트 항공의 시범 운행 성공이 향후 지속가능한 연료 사용이 전 세계적으로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업계의 탄소 발자국 감소를 위해 2003년부터 IATA와 협력하며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운행하고 있는 노선들에 있어 가장 효율적이고, 불필요한 탄소 배출이 적은 항로를 구축하고, 활용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 교보문고와 마일리지 사용 제휴 시행

“이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교보문고에서 도서, 음반, ebook도 구매하세요”

대한항공이 마일리지 사용처를 다양화하기 위해 2월 2일부터 교보문고와의 마일리지 사용 제휴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은 마일리지로 도서 바우처를 발급하여 교보문고(온라인)에서 도서, 음반, ebook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양사 제휴에 따라 대한항공 SKYPASS 회원은 1,400마일을 사용하여 교보문고(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도서 바우처를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한 도서 바우처로 일반 도서 뿐 아니라 eBook, 음반 구매도 할 수 있다.

그리고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교보문고에 접속시, 구매 금액 1,000원당 SKYPASS 2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단 도서 바우처를 사용할 경우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다.

또한 대한항공은 이번 제휴 시행에 맞춰 2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교보문고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마일리지를 사용해 도서 바우처를 발급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일본 왕복 항공권 2매, 2명에게는 sam10Plus 이북 리더기, 그리고 30명에게는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교환권을 각각 증정한다.

그외에도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일상생활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SKYPASS 마일리지를 Marriott Bonvoy 포인트로 전환하여 전세계 Marriott 계열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고, 마일리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이마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KAL스토어 브랜드 굿즈 상품과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통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휴처를 확대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도심 속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하루와 1955 그로세리아의 로맨틱한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는 ‘Love is Everywhere’ 패키지를 선보인다.

발렌타인 데이 하루 한정 진행되는 ‘Love is Everywhere’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고멧 그로서리 다이닝 1955 그로세리아의 디너 코스 2인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총 8코스로 구성된 이번 디너 코스는 로스트 와규 에클레어가 웰컴 디쉬로 준비되며, 라콩비에뜨 버터를 곁들인 시그니처 곡물 빵, 게삼 탐발, 컬리 플라워 수프, 시저 샐러드, 미국산 와규 스테이크 및 랍스타 구이가 전채 요리로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초코 무스 돔 케이크와 커피 또는 티 2잔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기에 펜할리곤스 블렌하임 3종 기프트 세트가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관계자는 “편안한 수면과 함께 로맨틱한 저녁 식사로 지친 일상에 힐링를 얻을 수 있도록 해당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발렌타인 데이 하루 사랑하는 연인과의 호캉스로 한층 돈독해질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ove is Everywhere’ 패키지의 가격, 세부 이용약관 등 자세한 정보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www.amba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남아 노선 공급 확대 진에어, 코타키나발루·나트랑·푸껫 노선 증편

진에어가 인천~코타키나발루, 나트랑, 푸껫 노선을 증편하며 동남아 노선 공급 확대에 나선다.

우선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은 2월 8일부터 2월 26일까지 주 4회 일정의 주간편을 추가해 주 11회로 증편된다. 추가된 오전 항공편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수, 목, 토, 일요일에 인천공항에서 9시 5분에 출발해 코타키나발루에 13시 35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또한 진에어는 3월에는 인천~나트랑, 인천~푸껫 노선 공급을 확대한다. 우선 인천~나트랑 노선은 3월 3일부터 3월 25일 사이에 월, 화, 금요일 출발편이 추가되어 주 7회 일정으로 운영한다. 추가되는 운항 스케줄은 현지시각 기준으로 인천공항에서 20시 45분에 출발해 다음날 0시 10분에 나트랑에 도착하며, 나트랑에서는 1시 10분에 출발해 인천공항에는 7시 25분에 도착한다.

인천~푸껫 노선은 인천공항에서 월, 금요일에 16시 45분에 출발하는 항공편(3/6~3/25)이 추가되어 기존 주 4회(수, 목, 토, 일)에서 주 6회로 확대된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시장 수요에 따라 탄력적인 노선 운영으로 고객들의 여행 편의성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위한 ‘The Most Romantic Moments’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The Most Romantic Moments’ 패키지를 4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해 연인과의 기념일, 프로포즈 등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주니어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Moet Chandon Imperial Rose)’ 1병이 객실에 세팅되며 웨딩 슈즈로도 유명한 수제화 브랜드 ‘센드리온(Cendrillon)’의 20만원 상당 여성 수제화 바우처 1매가 기프트로 제공돼 설렘을 더한다. (교환 기간: 2023년 12월 31일까지)

‘센드리온’은 2017년 설립된 여성 수제화 브랜드로 성수동에서 30년 이상 전문적으로 슈즈를 만들어온 장인이 제작하며 1:1 오더 메이드로만 진행하는 국내 브랜드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바우처를 가지고 예약 후 방문하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웨딩 슈즈 또는 데일리 슈즈 등 원하는 스타일의 구두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연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최소 10일 전 예약 고객에 한해 바우처를 미리 확인하고 브랜드와의 상담을 통해 선 주문 후 객실에 세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맞춤 제작한 구두는 굽, 사이즈 등을 1회 수정 가능하여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구두를 가질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47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2월 1일(수)~2월 14일(화) 기간에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주니어 스위트 2만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 관계자는 “좋은 신발을 신으면 멋진 곳으로 향하게 된다는 말이 있듯이, 연인과의 기념일, 프로포즈를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로맨틱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스위트 객실에서의 럭셔리한 하루와 함께 맞춤 제작 구두로 이 세상 단 하나 뿐인 나만의 구두를 갖게 되는 특별함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 ‘The Most Romantic Moments’ 패키지]

q 판매 기간: 2월 1일(수) ~ 4월 30일(일)

q 투숙 기간: 2월 3일(금) ~ 5월 31일(수)

q 가격: 47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월 1일(수)~2월 14일(화) 기간 예약 시 주니어 스위트 2만원,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만원 할인 혜택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델리 로맨틱한 순간을 함께할 ‘로제 &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에서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은은한 빛깔 덕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 층 돋울 수 있는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을 2월 4일부터 3월 24일까지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장미를 뜻하는 로제 와인은 핑크빛을 기본으로 자몽 색부터 아주 진한 산딸기 색을 띠어 보기만해도 설렘을 가져다 준다. 뿐만 아니라 빈티지와 숙성 기간, 그리고 제조되는 지방에 따라 가볍고 드라이한 것부터 달콤한 당도까지 맛도 다양해 폭 넓은 음식과 즐길 수 있는 팔방미인 같은 와인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세심하게 선정한 8종의 와인에는 프랑스산 최고급 샴페인이자 웨딩의 대표 샴페인으로 불리는 페리에주에 벨에포크 로제(Perrier Jouet- Bell Epoque Rose 샴페인과 감각적인 보틀 디자인의 이탈리안 비건와인인 47 안노 도미니 프로세코(47 Anno Domini Prosecco) 스파클링 와인, 로제 와인산지로 유명한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서 생산된 심포니 메종 세인트 마거릿(Symphonie Maison Sainte Marquerite)로제 와인까지 다양하고 매력적인 와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스페셜 초코릿과 함께 구매 시10% 추가 할인된다.

로제 & 스파클링 와인은 칠링하여 즐기면 가장 맛있으며 식사 전반을 즐기기에 좋아 파티 분위기를 띄우기에 매우 추천하는 와인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더 델리의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은 3월 24 일까지 진행되며, 로비 진입하자마자 좌측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 기프트 샵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대한항공, 국내 항공사 최초 국내선 Self Bag Drop 서비스 개시

“국내선에서도 빠르고 편리한 Self Bag Drop(셀프백드롭)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대한항공은 2월 2일부터 국내 항공사 최초로 ‘국내선 셀프 백드롭 서비스’를 부산 김해공항에서 시작한다.

항공사 직원 도움 없이 승객이 수하물을 직접 위탁하는 셀프 백드롭은 현재 인천 국제공항에서 시행 중이다. 이번 서비스가 도입되면서 국내선에도 키오스크, 웹·모바일, 오토 체크인과 연계해 탑승수속 모든 과정의 셀프화가 이뤄지게 됐다.

이용 대상은 셀프체크인(웹·모바일, 키오스크, 오토체크인)으로 탑승권을 발급한 승객 중, 유효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소지 승객 또는 바이오정보(장정맥) 사전 등록 승객이다.

셀프백드롭 기기에 수하물을 올려놓고 탑승권 스캔, 본인 인증, 무게 확인 등의 절차 이후 출력되는 수하물 태그를 직접 수하물에 부착해 보내면 되며, 인식된 수하물은 벨트를 이동, 자신이 탑승하는 항공기에 최종 탑재 된다.

김해공항 국내선 체크인 카운터 B11, 12번에서 운영되며 항공기 출발 30분 전까지 이용할 수 있다. 본인 인증은 신분증을 기기에 대거나 사전 등록한 손바닥의 장정맥 스캔으로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김해공항 국내선에서 시작하는 이번 셀프 백드롭을 약 6개월 간 시범 운영한 이후 서비스를 개선해 국내선 타 공항으로 확대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Latest News

“반값에 떠난다, 지금 아니면 없다” 에어서울, 여름 항공권 초특가...

0
(여행레저신문=이정찬 기자) 전 노선 할인…넓은 좌석도 반값, 서울 '깎쟁이'를 위한 단 10일의 찬스 여름 휴가, 남들보다 한 발 먼저 움직인 이들에게 에어서울이 특별한 보답을 준비했다. 6월...
- Advertisement -

STORY

“관광은 경제성장의 전략축… 카자흐스탄, 동서 문명의 가교가 되겠습니다”

0
– 누르갈리 아르스타노프 주한 카자흐스탄 대사, 서울 관광설명회에서 밝혀 여행레저신문 l 이정찬 기자 2025년 6월 4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2025 카자흐스탄 지역 및 관광 설명회’가 열렸다. 카자흐스탄 관광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