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딘딘, 코로나 극복 ‘집콕 취미 생활’ 공개! “연정훈에게 와인 배우고 있다”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연예계 마당발 딘딘, “연정훈에게 와인 배운다. 다른 건 못 마시겠다” 허세 폭발 취미 공개!

MC 딘딘이 배우 연정훈에게 배운 취미활동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러시아 출신 막심, 한국살이 10년 차 호주 출신 블레어, 한국살이 10년 차 미국 출신 타일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코로나19에 대처하는 출연자들의 다양한 취미생활이 공개된다. 특히 딘딘의 품격 있는 취미생활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딘딘이 최근 배우 연정훈에게 와인을 배우고 있는 중이라고 밝힌 것.

딘딘은 연정훈과 함께 와인을 마시고 있는 사진까지 공개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와인을 마신 뒤 다른 건 입에 못 마시겠다”며 귀여운 허세를 뽐냈다고. 이에 신아영 또한 “최근 나무 퍼즐을 시작했다”며 새로운 취미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들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호주 출신 방송인 블레어의 특별한 취미생활도 만나볼 수 있다. 블레어는 아침부터 수제 식빵을 만드는가 하면 홈 가드닝과 서예까지 선보이며 집콕 생활 중에 섭렵한 갖가지 취미를 공개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출연자들의 각양각색 집콕 취미생활은 6월 18일 (목)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