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고 엣지있게”2019 케이퀸 콘테스트 최우수상 김진경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홍보대사 되다!

수트라하버-리조트-허윤주-부사장과-최우수상-수상자-김진경
[여행 레저] 서울문화사가 주최하고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후원하는 제8회 2019 케이퀸 콘테스트(2018 K-Queen Contest)가 9월 30일 여의도 콘래드호텔 서울에서 성료 되었다. 한국의 여성들과 31년을 함께한 여성전문매거진의 대표주자 우먼센스는 케이퀸 콘테스트를 통해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새로운 출구의 데뷔무대를 제공함으로 대한민국 여성의 나침반과 등대로 밝게 이끌어 주고 있다.

아이돌 그룹 출신 주부, 변호사, 포항공대 박사 출신 연구원, 작가, 러시아어 통번역사, 3번의 암투병도 이겨낸 도등 각양각색의 경력과 이력의 참가자들은 해가 거듭될수록 늘어나고 있어 심사위원들의 고민이 깊어졌다는 후문.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약 1500여 명의 지원자 중 75대 1의 치열한 경쟁을 통하여 35세에서 51세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최종 선발된 20명만이 이번 본선무대의 영광과 기쁨을 누렸다.

개그맨 서경석과 7기 케이퀸 김옥연이 사회를 맡았으며 블랙핑크와 ITZY 음악에 맞추어 선보인 케이퀸들의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와 패션계의 대부인 디자이너 박윤수의 브랜드 BIG PARK의 패션쇼, 올 가을과 잘어울리는 요즘 대세, 초대가수 카더가든의 공연까지 더해져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였던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허윤주 부사장은 “21세기 빠르게 급변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추어 새로운 여성 리더들의 표상이 변하고 있다. 또한 꿈 많던 어린 소녀에서 치열한 사회경쟁 속에서 버티고 있는 35세 이상의 여성들이 잠시 잊었던 나 자신에 대해 되돌아보며 각각의 인생스토리를 당당하고 우아하게 찾아가는 용기와 도전의 감동적인 무대였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일과 가정 모두 놓치지 않고 지혜롭게 자기개발과 성장을 멈추지 않는 우먼파워를 응원하며 케이퀸 콘테스트를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다.

최우수상에는 슈퍼모델 출신에 김진경(40)이 수상,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럭셔리 가족 여행의 주인공이 됐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 럭셔리 스위트룸과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만다라스파까지 모두 포함된 코타키나발루 가족 휴양여행을 떠나게 되며 또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홍보대사로 리조트 알리기에 다양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