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리조트, 강촌의 새로운 관광특수 열어

​- SBS모비딕서 방송 예정인 서바이벌 오디션 '모디션' 본선 경연 무대로 선정 - 춘천-강촌으로 우수한 접근성에 테마트레인 등으로 강촌의 프리미엄 랜드마크로

# 사진 설명: 강원도 춘천 소재 송곡대학교에서 펼쳐진 '모디션' 최종예선 장면

[여행 레저] SBS모비딕에서 방송되고, SBS 특별 예능편성이 확정된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모디션’의 본선 무대가, 새롭게 도약하는 춘천의 관광특수를 선도하는 강촌 현무리조트에서 10월 24일 개최된다. 

장르, 연령, 국적에 무관하게 누구나 모바일로 응모할 수 있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모디션’은, 응모기간 내 다양한 장르와 연령의 오디션 영상 수백여 편이 응모되었고 이를 탁재훈, 나르샤, 이재훈으로 구성된 MC 3인방이 영상심사 및 실물심사를 진행했다.

지난 6일 춘천 송곡대학교에서 모디션의 영상심사를 통과한 참가자가 직접 참여한 최종예선이 진행됐고, 이 행사는 춘천과 강촌의 관광 명소를 배경으로한 버스킹 이벤트로도 이어졌다.

모든 예선을 통과한 최종 참가자는 강촌 현무리조트 특설무대에 마련된 10월24일 본선을 통해 우승자가 가려질 전망이다.

현무리조트는 관계자는 “춘천과 강촌의 유명 관광지 모두와 접근성이 좋은 현무리조트의 지리적 특색을 살리고, 기차여행의 풍미를 제공하는 테마 트레인을 운영하는 등, 강촌의 새로운 프리미엄 랜드마크로 자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SBS 모디션 본선무대를 시작으로 KPOP 레트로 콘서트, 패션쇼, 피트니스 쇼, 요리쇼 쿠킹파이터즈, 먹거리 페스티벌 등 즐거운 콘텐츠가 지속, 운영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