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 풍성한 10월 프로모션 실시,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10월 키즈프리 프로모션, 예약특전 및 최대 $400  ‘온보드 크레딧’ 추가 제공

[여행 레저] 모던 럭셔리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가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을 더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Sail Your WAY’ 프로모션은 2020년 1월 2일부터 2021년 5월 3일 출발 일정에 대해 적용되는 이벤트로, 여러가지 특전과 키즈프리, 온보드 크레딧까지 다향한 혜택을 자랑한다.
먼저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선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선상팁 공제 ▲프리미엄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최대 4가지 특전이 무료로 제공되며, 3∙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일부 일정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이와 더불어, 승선일 기준 만 17세 이하인 고객의 선실 요금이 무료로 적용되는 키즈프리 프로모션을 동반 진행해 가족 여행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선내에서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이 추가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간 함께 실시한다. 스위트 선실의 경우 1인당 $200달러, 그 외 선실의 경우에도 1인당 100달러의 온보드 크레딧이 제공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벤트 대상 기간이 2021년 5월까지로 여유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과 편안하게 일정을 계획해보시길 바란다”면서 특히 키즈프리 프로모션은 자주 진행되지 않는 좋은 기회인 만큼 가족과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바다 위 최고의 건축물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그 품격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 프리미엄 크루즈다.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엣지호와 아펙스호를 비롯한 총 13척의 크루즈선이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