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국민 국군 소통 ‘더 캠프’ 통해군 주둔 지역 합리적 숙박비 구현한다

여기어때_사진자료-여기어때-대국민-국군-소통-‘더-캠프’-통해-군-주둔-지역-합리적-숙박비-구현한다.
[여행 레저]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대국민 국군 소통서비스 앱 ‘더 캠프’(대표 조성곤ㆍ인에이블다온소프트)에 숙소를 공급하며군 부대가 위치한 지역의 합리적 숙박 상품에 힘을 보탠다.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국군가족지인의 소통 앱 서비스인 ‘더 캠프에 전국 5만 숙소를 연동한다더 캠프는 입대한 장병과 가족지인의 커뮤니티이자휴가와 면회 등 일정을 공유하는 앱이다이번 연동을 통해 숙소 예약 기능이 확장됐다여기어때의 공급 상품은 중소형호텔부터 호텔ㆍ리조트펜션캠핑게스트하우스 등 우리나라 모든 숙소 카테고리를 포함한다.

이번 상품 연동은 군 주둔 지역에 있는 다양하고합리적인 가격의 숙소를 공급하는 디딤돌이 된다최근 군주둔 지역에서는 군장병 외출외박에 맞춰 높은 요금을 받는 문제가 지적돼숙박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 요구가 커진 바 있다일부 지역에서는 군장병과 가족이 몰리는 주말에 배가 넘는 요금을 요구한다는 비판도 등장해숙소와 이용객 간 갈등이 불거진 바 있다업계 자정 노력이 있지만이용객 만족도는 여전히 낮았다.

여기어때는 “다양한 상품과 고도화된 시스템 등으로 숙소 예약 생태계를 개선할 것이라며 “이번 ’더 캠프와의 협업으로 군장병 및 가족지인 수요를 충족하는 질 높은 서비스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여기어때는 2030세대 군장병을 위한 신용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숙박과 액티비티 예약시 금액에 따라 1회 최대 5,000원을 청구 할인한다전국 5만여 숙소와 6,000여개 액티비티 시설이 대상행사는 최대 월 2( 1만원 할인참여 가능하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군복무예비군 임무를 수행하는 병역 의무자를 위한 카드다국가기관이 이들을 위한 각종 여비급여를 온라인으로 보내는 전자통장이자 병역증전역증 기능 포함 스마트 카드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