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맛집 ‘리향’, 중국 전통 방식 고집한 다양한 중국요리 선보여

최근 중국 음식은 간편하게 시켜 먹을 수 있는 식사메뉴 중 하나로 다양한 종류의 메뉴와 남녀노소 호불호가 거의 없어 어디서든 선호되고 있는 음식이다. 특히나 중국 음식은 다양한 재료와 조리법을 이용해 중국 음식만의 맛을 낸다는 것이 특징인데,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응이 높다.

그러한 가운데, 서초구에 위치한 중국집맛집 ‘리향’이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중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서초동맛집 리향은 팔보채, 유산슬, 양장피, 동파육을 비롯해 특삼선짬뽕, 굴짬뽕, 쟁반짜장, 중국냉면 등 다양한 중국 음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런치와 디너메뉴도 구성돼 있는데, 이 두 메뉴는 가격대별 코스요리로 진행돼 다양한 메뉴를 코스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초역맛집 리향 관계자는 “저희 레스토랑은 어느 것도 소홀히 하지 않는 전통방식을 사용하여 중국 정통 요리의 느낌 그대로를 손님들께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전통만을 고집하며 꾸준한 메뉴 개발과 다가가는 서비스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중국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각종 잔치나 모임 장소로 적합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찾아주신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음식으로 손님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