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 홍천, 북스테이(Bookstay) 프로그램‘세이지우드를 읽다’ 패키지 론칭

- ‘세이지우드, 휴식을 생각하다’ 캠페인의 첫 번째 패키지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 론칭- 슬로우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새롭게 선보여

세이지우드-홍천-북스테이-프로그램-‘Project-1-세이지우드를-읽다’-패키지-론칭
[여행 레저] 프라이빗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이 완벽한 휴식을 통한 사고의 성장과 육체의 재충전이라는 두가지의 조화로움을 엿볼 수 있는 ‘세이지우드, 휴식을 생각하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이번 ‘세이지우드 휴식을 생각하다’ 캠페인의 첫 번째 패키지로서 공개되는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는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머물며 책을 읽고, 사람들과 교류하며 휴식의 본질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북스테이 패키지이다.

‘프레스티지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로 구성된 이번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 패키지는 독서를 위한 아이템들로 채워진 세이지우드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에코백과 슬로우 푸드를 만나 볼 수 있는 레스토랑 만찬 바우처 및 디저트, 세이지우드 수제 맥주, 조식 등이 포함되어있다.

더불어, 바쁜 일상으로 지친 심신을 풀어 줄 사우나와 노천탕, 휴식을 더욱 휴식답게 만들어줄 실내 수영장 및 요가룸 등 다양한 부대 시설 또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천천히 흘러가는 일상의 소중함과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첫 패키지인 ‘Project #1 세이지우드를 읽다’는 세이지우드 홍천에 머무는 동안 책과 함께 진정한 휴식에 대한 고찰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라며, “세이지우드가 전하는 휴식에 대한 가치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행을 위한 여행이 아닌 휴식의 ‘질’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통해 탄생한 ‘Project #1 세이지우드 읽다’는 다가오는 11월 1일부터 매주 금, 토, 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해당 프로그램 예약은 네이버 예약과 세이지우드 홍천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