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와 센세이가 협력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라나이 섬의 올-인클루시브 웰니스 리트리트 (All-Inclusive Wellness Retreat)

KOE_415_screen-hi-res 포시즌스 리조트

[여행 레저] 하와이 주 라나이 – 세계 럭셔리 호텔 업계 선두주자인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와 래리 앨리슨(Larry Ellison) 및 데이비드 아구스(Dr. David Agus) 박사가 설립한 웰빙 회사, 센세이가 협력하여 개발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앳 코엘레, 센세이 리트리트가 오는 2019년 11월 1일에 문을 연다.

하와이 호텔 업계에서 매우 보기 드물며 포시즌스에서도 최초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오직 웰니스 휴식에 중점을 두고 개개인의 필요에 맞춰 포괄적이면서도 완벽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의 글로벌 사업부 대표, 크리스찬 클레르(Christian Clerc)는 “포시즌스와 센세이의 파트너십은 오늘날 럭셔리 여행객의 욕구에 대한 우리의 깊은 이해를 나타낸다.

독점적이고 차별화된 웰니스 여행 경험, 그리고 포시즌스의 유명하고 훌륭한 서비스와 건강한 삶에 대한 센세이의 증거 기반 접근법을 완벽하게 결합했다.”라고 말하며 “라나이 특유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선보이는 이 새로운 패키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환대 서비스 정신과 영양가 높은 훌륭한 식사, 그리고 명성 높은 전문가들이 한데 어우러져 세계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럭셔리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덧붙였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앳 코엘레만의 특별함: 센세이 가이드

웰니스 팀은 웰니스 전문가, 영양사, 셰프, 피트니스 전문가, 스파 테라피스트 및 환대서비스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리트리트 예약 시, 각 투숙객은 나만의 전담 센세이 가이드와 매치되며 그들이 최첨단 건강 도구 및 기술, 웰니스 팀과 고객의 피드백에 따른 추천을 통해 개인 맞춤형 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나만의 여행 만들기

성인만 이용 가능한 코엘레 리트리트의 고객들은 그들의 센세이 가이드와 상담하여 다양한 옵션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건강 상에 특정한 개인의 목표가 있거나 또는 단순히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목적이든 간에 각 여행 일정은 웰니스 지향적인 휴가 기간동안 이곳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웰니스 액티비티 및 식사와 함께하는 일정을 최소 3박부터 즐겨보자.

액티비티는 일대일 트레이닝 세션 및 그룹 강좌부터 강연, 자선활동,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몰입형 스파 트리트먼트, 그리고 섬 투어까지 매우 다양하다. 편의시설에는 24시간 피트니스 룸, 2개의 피트니스 스튜디오, 요가 파빌리온(별관) 및 야외 요가 공간, 살롱, 온천탕, 레인이 설치된 야외 수영장, 스코티 캐머런(Scotty Cameron) 퍼터를 갖춘 18홀 단거리 골프코스, 짚라인 및 로프 챌린지 코스가 있는 어드벤처 파크 그리고 명성 있는 현대 예술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야외 조각상 공원이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골프, 해양 스포츠, 하이킹, 산악자전거, 승마, 양궁 및 스포츠 클레이 등 포시즌스가 제공하는 모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다이닝 콘셉트의 센세이 바이 노부(Sensei by Nobu)는 라나이 섬 내 센세이의 지속 가능한 농장에서 수확한 대부분의 재료를 사용하며, 프라이빗 스파 공간, 풀사이드 또는 야외 다이닝의 분위기 물씬 나는 발코니/라나이가 있는 개인 객실/스위트 중 원하는 곳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메뉴는 세계적인 일본인 셰프, 노부 마츠히사(Nobu Matsuhisa)와 그의 팀이 아구스 박사 및 센세이의 영양사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전신 건강이라는 맥락 안에서 식이요법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법을 사용하여 고안되었다.

더 롯지 앳 코엘레의 재탄생

과거 더 롯지 앳 코엘레가 높은 천장의 다목적 공간(Great Room)과 센세이 바이 노부 레스토랑, 10개의 프라이빗 스파 공간을 보유한 스파 및 웰니스 시설, 그리고 96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호텔로 완전히 탈바꿈했다. 새로운 건축학적 프리즈 장식은 섬의 지리 및 문화에 관한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한편, 자연을 담아낸 색감은 평화로운 주변 풍경과 생동감 있게 어우러져 웰빙 여행에 적합한 조화롭고 안정적인 분위기의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예약 가능

2019년 11월 1일 이후 도착하는 일정부터 현재 예약이 가능하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 스파 및 웰니스 프로그램, 식사 및 다과, 엄선된 아일랜드 액티비티 그리고 호놀룰루와 라나이를 오가는 라나이 에어의 주내선 항공편을 포함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