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개관 7주년 맞이하여 ‘객실 1+1(원 플러스 원) 패키지’ 및 7가지 선물 증정 이벤트 펼쳐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는 핫 플레이스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10월 25일 개관 7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야심차게 준비한 패키지와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10월 25일 숙박 예약 고객에게 추가 1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는 객실 1+1(원 플러스 원패키지를 선보인다. 2객실 모두 10월 25일 당일에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및 방문 예약 가능하다.

더불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에서 엄선한 고급 와인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오설록 티세트 생맥주 2잔 커피 2잔 벤앤제리스 에코백 마스크팩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0월 25일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호텔 곳곳에 숨겨진 이비스 로고 스티커를 찾아 프론트 데스크로 가져오면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 당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층 로비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드링크가 제공된다.

스페셜 혜택이 가득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의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갖춘 호캉스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