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 추수감사절과 연말 시즌을 위한 ‘홈 파티 세트’ 선보여

-홈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 위한 로스티드 치킨, 립아이 등 다양한 종류의 구이 요리 및 곁들임 요리 판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부티크 베이커리 ‘더 델리’는 추수감사절과 연말을 맞이하여 근사한 홈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홈 파티 세트’를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올해에는 지인들과 홈 파티를 즐기는 젊은 세대의 문화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에서 단체 모임을 가지기 꺼려지는 시국이 맞물리며 연말 홈 파티를 위한 테이크 아웃 메뉴를 찾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더 델리는 로스티드 치킨, 립아이, 돼지 등으로 구성된 구이 요리와 풍성한 곁들임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구성한 ‘홈 파티 세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홈 파티 세트’는 고객이 취향에 맞게 구이 요리, 곁들임 메뉴, 수프, 샐러드, 디저트 중 원하는 메뉴를 직접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게 준비했다. 호텔 셰프가 직접 구운 치킨, 호주산 립아이, 돼지고기 등의 구이 요리와 함께 홈 파티 테이블을 풍성하게 채워줄 곁들임 요리 메뉴로는 콜리플라워 구이, 매시 포테이토, 방울 양배추 구이, 호박과 각종 뿌리채소 구이 등이 있다.

디저트 메뉴로는 전통 호박 파이, 무화과 파이, 사과 파이, 허니 피칸 파이, 바나나 너트 파운드케이크 등이 있다. 이 외에 수프 종류인 비스크, 버섯 크림수프도 준비되어 있으며, 훈제 연어, 시저 샐러드, 베이비 포테이토 샐러드 등이 함께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취향에 따라 홈 파티 메뉴를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델리’의 ‘홈 파티 세트’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전화 및 네이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구이 요리 가격은 90,000원부터이며 곁들임 요리 및 기타 메뉴 가격은 38,000원부터 48,000원까지 다양하다(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