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공홈족 위한 시크릿 특가 및 추가 혜택 선보여

롯데리조트공홈족을-위한-시크릿특가

3월의 따뜻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집콕을 벗어나 한적한 야외에서 우리 가족만의 프라이빗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실제 롯데리조트 전 지점 예약율 또한 3 12일 기준 전 주 대비 12.2%p로 소폭 상승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롯데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조트를 찾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들을 대상으로 어느 사이트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시크릿 특가를 3월 한 달간 선보인다롯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객실을 검색하면 정상가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객실 요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특가의 경우 날짜를 미리 예약할수록 더욱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하루라도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전 지점 특가와 더불어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선보이고 있는 롯데리조트부여의 인기 캐릭터객실 말랑이&빼빼로프렌즈룸’ 특별 요금 및 패키지는 2달 동안 집에만 줄곧 있어 지겨움을 느껴온 우리 아이들의 불만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좋다캐릭터룸 특가 및 패키지는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23평 캐릭터룸 룸온리(Room Only) 특가의 경우 1실 기준 10만원부터 시작한다. 여기에 금번 새롭게 정비를 마치고 개장한 아쿠아가든 성인 3인 이용권이 포함된 캐릭터룸 패키지는 12만원부터 시작한다두 상품 모두 캐릭터 인형고리와 롯데제과 과자 5종 세트로 구성된 웰컴기프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객실을 찾은 아이들의 얼굴에 더욱 웃음꽃을 피운다.

숨겨진 또 하나의 공식 홈페이지 혜택으로는 롯데리조트부여 아쿠아가든이 3월 한정으로 정상가 대인 3만 9천원소인 3만 2천원에서 대인소인 구분 없이 1인당 1만원의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코로나19 사태 발생 즉시 로비에 열화상 카메라를 비치하고 전 객실 정비 시 살균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고객 응대 시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시행하는 등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른 예방수칙들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