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홍내, SBS ‘더 킹-영원의 군주’에 ‘석호필’ 역으로 출연 확정이민호, 김고은, 우도환과 호흡

- 대한제국 근위대 부대장으로 활약 예정-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홍내_더킹_석호필.

 배우 이홍내가 SBS ‘더 킹영원의 군주’ (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에서 대한제국 근위대 부대장 석호필’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더킹은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에 주짓수와 수영으로 다져진 몸매영민함을 담은 눈빛이 매력적인 이홍내는 극 중 대한제국 근위대 부대장 석호필’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홍내는 김은숙 작가님의 작품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매번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지금은 어떤 포부나 욕심보다도 기회를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이 더 크다고 심정을 밝혔다.

이홍내는 올해 자신의 출연작인 영화 뜨거운 피’, ‘유체이탈자’, ‘국제수사’, ‘침입자가 개봉 예정이다. 2017년 서태지X BTS ‘컴백홈‘(Come Back Home)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얼굴을 알린 후지난 해까지 영화 신의 한 수귀수편’, ‘타짜원 아이드 잭’, ‘도어락’, ‘상류사회’, ‘나를 기억해’, ‘위대한 소원과 드라마 ‘트랩’, ‘구해줘‘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남다른 신인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더 킹영원의 군주는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히트작 메이커’ 김은숙 작가와 ‘후아유학교 2015’, ‘태양의 후예의 백상훈 감독,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