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크루즈와 함께 눈앞에서 즐기는 스펙터클 불꽃쇼!와그트래블,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 와그 크루즈 독점 운행

- 대한민국 최고 페스티벌인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최상의 뷰에서 볼 수 있는 와그 크루즈 독점 운행- 한강유람선 운행 노하우를 보유한 이랜드크루즈와 손잡고 2년 연속 와그 크루즈 기획- 기존 탑승 정원보다 적은 인원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불꽃쇼 관람 가능

서울세계불꽃축제-와그-크루즈-독점-판매-제공와그트래블.

[여행 레저]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WAUG)’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선우윤)은 한화그룹과 SBS가 주최하는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한강 바로 위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와그 크루즈를 독점 운행한다고 금일(30밝혔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한화그룹이 개최하고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불꽃축제로 환상적인 멀티미티어 불꽃쇼를 보기 위하여 100여만명이 여의도를 찾을 정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

와그는 한강유람선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이랜드크루즈와 손잡고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서는 유일하게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서울세계불꽃축제 기간 동안 와그 크루즈를 운행한다와그 크루즈 탑승권은 지난 해 오픈하자마자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와그 크루즈는 불꽃 발화 지점 근처로 이동하여 운행하므로 불꽃쇼의 처음부터 끝까지 최상의 뷰로 관람할 수 있으며브리타니아호는 탑승 정원의60%, 우바호는 80%만 예약을 받기 때문에 소규모의 인원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불꽃쇼에 집중할 수 있다와그트래블은 차별화된 편의짜임새 있는 서비스 등 이용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와그 크루즈는 세계적인 페스티벌인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누구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프라이빗한 공간인 와그 크루즈에서 가족연인친구와 오붓하게 환상적인 불꽃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와그트래블이 야심 차게 준비한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 와그 크루즈 탑승권은 다음 달 3일 오전 11시부터 와그 웹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하여 1차 판매를 시작한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