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전 국제선 노선 대상최저 7만원 프로모션 진행

n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전 국제선 노선 항공권 7만원부터 판매n  비엣젯항공의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페이스북,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n  탑승기간은 11월 10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이며 공휴일은 제외

비엣젯항공

[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가을 여행객을 위해 10 8일부터 10일까지 전 국제선 노선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는 9개의 노선 외에도 대만홍콩인도인도네시아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미얀마캄보디아일본 등 국제선이 포함된다.

또한 비엣젯항공의 태국 자회사인 타이비엣젯항공의 전 노선 항공권 역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비엣젯항공은 데이트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연인과 함께 떠나는 가을 여행을 주제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판매는 비엣젯 골든 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공식 홈페이지모바일 앱페이스북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된다.

비엣젯항공의 응웬 탄 선 부회장은 “아시아 전역에 걸쳐 항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비엣젯항공은 일 400회 이상의 항공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다”며“최근 취항을 시작한 다낭타이페이/도쿄(하네다), 호치민/하노이 – 뉴델리 같은 새로운 직항로 확대를 통해 앞으로도 승객의 환승 시간을 절약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입한 탑승권의 탑승기간은 11 10일부터 내년 6 30일까지이며 공휴일은 제외된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베트남 국민들에게 인기 여행지인 한국일본대만으로 향하는 직항로를 늘려 하노이호치민다낭 외에 나트랑하이퐁푸꾸옥 등에도 개설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