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할로윈 축제!코오롱호텔, ‘루나 할로윈 페스티벌’ 개최

- 오는 26일 호텔 로비에서 할로윈 플리마켓, 할로윈 푸드존, 타로카페, 호러 메이크업 등 풍성한 행사 진행

코오롱호텔-루나-할로윈-페스티벌-행사-포스터

[여행 레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오는 26일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할로윈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루나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호텔 고객은 물론 지역 주민과 관광객도 특별한 할로윈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사로 진행된다오후 3시부터 8시까지 호텔 로비에서 할로윈 플리마켓타로카페호러 메이크업 체험할로윈 스페셜 푸드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경주 지역 인기 플리마켓 ‘빛클래시 마켓’과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할로윈 플리마켓은 전국 각지의 셀러(seller) 10여 팀이 참여해 의류인테리어 소품수공예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한다할로윈 컨셉의 이색적인 패션 및 리빙 소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는 할로윈 스페셜 푸드존도 마련된다이날 하루 동안만 특별히 선보이는 할로윈 컨셉의 미니타르트마들렌조각케익브라우니 등 달콤한 디저트와 코오롱호텔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상품인 꽈배기가 판매된다.

할로윈 기분을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는 타로카페 호러 메이크업 체험존도 운영된다각각 선착순 10명까지 무료로 체험 가능하며 이후에는 플리마켓푸드존 등 할로윈 행사에서 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권을 얻을 수 있다참여자들에게는 호텔 숙박권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쿠폰과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오후 5 30분부터 30분간 가을 토함산의 풍경이 아름다운 야외 정원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호텔 곳곳에 망토를 두른 해골과 호박대형 보름달 등 할로윈을 상징하는 소품들로 꾸민 포토존도 마련해 재미난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코오롱호텔 할로윈 빛클래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는 선착순 20명에게는 호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