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엘리펀트 송> 인터파크ㆍ예스24 동시 예매랭킹 1위! 공백 없는 흥행파워 입증!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 연극 랭킹 1위 석권

19엘리펀트송_예스24연극랭킹

내달 22일 개막하는 연극 <엘리펀트 송>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압도적인 예매율로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에서 각각 연극 부분 랭킹 1위를 석권지난 2년의 공백기가 무색하리만큼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혔다.

정일우를 필두로 강승호곽동연이석준고영빈양승리고수희박지아이현진까지 연기 내공 ‘만렙의 막강 캐스트로 돌아온 연극 <엘리펀트 송> 24() 15시를 기준으로 인터파크티켓 연극 리미티드런 부분 판매점유율 35%, 예스24 연극 부분 예매율 65.1%를 달성하며 공식 예매처 두 곳에서 모두 1위에 랭크되는 저력을 발휘했다.

자비에 돌란 주연의 동명 영화로도 제작된 연극 <엘리펀트 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으로인물들 간의 대화가 치밀하게 엇갈리며 전개되는 고도의 심리극이다.

마치 게임을 하듯 알 수 없는 코끼리 얘기만 늘어놓는 소년 ‘마이클‘ 역에는 9년 만에 연극 무대에 오르는 정일우와 대학로의 주목 받는 신인 강승호지난 시즌 <엘리펀트 송>으로 연극 데뷔전을 치른 곽동연이 나란히 캐스팅 됐다. 한편 로렌스의 행방을 쫓는 ‘그린버그‘ 역에는 이석준고영빈과 함께 양승리가 새롭게 합류마이클을 돌보는 수간호사 ‘피터슨‘ 역에는 원조 피터슨‘ 고수희를 비롯해 박지아이현진이 각각 트리플 캐스팅 돼 밀도 높은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 22()부터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엘리펀트 송> 11/22~11/24 기간 내 관람 시 ‘프리뷰 할인‘ 특가로 예매 가능하며, 10/24~10/31 기간 내 예매 시 ‘1차 조기예매할인‘ 3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외에도 코끼리 사진을 지참하면 할인을 해주는 ‘코끼리 할인‘ 등의 이색 할인 이벤트도 준비돼있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