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범, 도박판, 마약까지…범죄 영화 인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10월 셋째 주 케이블TV VOD 1위

l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영화VOD 1위 진입l  ‘우아한 가’, 방송 VOD 1위 6주째 1위, ‘어쩌다 발견한 하루’ 2계단 상승 2위

홈초이스_이미지-10월-3주차-케이블TV-VOD-순위_이미지

범죄 영화가 케이블TV VOD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홈초이스는 CJ헬로티브로드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10 3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다.

‘나쁜 녀석들더 무비’가 영화 VOD 순위에 1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범죄자들이 탈주한 상황에서 수감 중인 범죄자와 함께 탈주범을 잡는 ‘특수범죄수사과’가 극비리에 소집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마동석김상중김아중장기용의 완벽한 팀워크와 통쾌한 액션이 돋보인다.

범죄를 다룬 또 다른 영화 2편이 뒤를 이었다.

‘타짜원 아이드 잭’이 지난 주 대비 1계단 하락해 2위를 기록했다대표 범죄오락물 시리즈 ‘타짜’의 세 번째 작품으로화투에서 포커로 종목을 바꿔 시리즈의 지평을 넓혔다.

‘양자물리학’이 전주에 이어 3위를 유지했다유흥계의 ‘화타’가 목격한 마약 파티 사건이 실은 연예계와 검찰정치계까지 연루된 거대한 스캔들임을 알게 되며 거대 권력에 맞선다기존 범죄오락물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캐릭터 설정이 참신함을 더한다.

‘라이온 킹’이 4위를 기록했다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2D 애니메이션을 최첨단 기술로 재탄생시킨 이 작품은 어린이들에게는 실감나는 즐거움을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선물한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가 무려 6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방송이 종영한 후에도 인기가 가라앉지 않는 모습이다.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지난 주 대비 2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다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로참신한 설정과 김혜윤 등 출연 배우들의 조합이 신선하다는 평과 함께 10, 20대 시청자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3위를 유지했다극이 중반을 넘어간 가운데 주인공을 둘러싼 인물들이 저마다 반전을 선보이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JTBC ‘나의 나라’가 4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보였다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한 액션 사극으로역사의 흐름 한가운데 있던 인물들에 가려진 이들의 삶을 그렸다민초들이 그려온 각자의 ‘나라’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몰입시키고 있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콘텐츠 배급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