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던이라고 해” 던(DAWN), 미니 1집 타이틀곡 ‘던디리던(Feat. 제시)’ 리릭 티저 공개

가수 던(DAWN)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의 가사가 일부 베일을 벗었다.

지난 3일과 4일에 걸쳐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DAWNDIDIDAWN)’의 동명의 타이틀곡 ‘던디리던 (Feat. 제시)’의 리릭 티저 영상 2편이 잇따라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티저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의 그래픽 화면 속에 “난 던이라고 해”라고 시작하는 가사와 경쾌한 휘파람 리프, 중독성 넘치는 비트가 더해지며 여운을 남겼다.

이어 두 번째 티저에는 또 다른 감각적인 비트가 이어지고, 이어 “Hey DAWN What’s going on?”이란 문구가 더해져 이번 던의 타이틀곡 가사 곳곳에 담긴 의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DAWNDIDIDAWN)’은 던이 직접 작사 작곡한 감각적인 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제시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던디리던 (Feat. Jessi)’를 비롯해 크러쉬가 피처링 한 ‘가마니 (Feat. Crush)’, ‘딴따라’, ‘호랑나비’, ‘평소와 똑같은 밤’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