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아랍 팬베이스 ‘아랍 지민’ 우주에서 영원히 빛나는 “지민별” 선물

방탄소년단 지민의 아랍 팬베이스 ‘아랍 지민(Arab Jimin)(@JMinARABIC1)’이 지민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민별”을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랍 지민’은 지민의 생일 프로젝트 파트 1 ‘자신의 스타 별에 소원을 빌어 보세요’라며 “별들이 밤하늘을 밝게 하듯이, 어떤 것들은 다른 사람들의 삶을 밝게 할 수 있다. 하늘과 눈이 마주칠 때마다 그의 따뜻한 말이 생각나도록 우리는 지민의 이름을 따서 별의 이름을 지었다. 언제 어디서든 지민은 우주에서 영원히 빛난다.” 며 프로젝트 주제를 전달했다.
또한 “우리의 자존심, 즐거움, 우리의 행복 바이러스 ‘박지민’ 서울에 있다는 걸 절대 잊지 말라고 하셨잖아요.우리를 진정으로 이해해 주는 지민을 위해 우리는 이 별의 이름을 지었어요”라며 “우리는 올해가 지민에게 행복한 순간들과 빛나는 기억들로 채워지고, 올해도 앞으로도 더 많이 빛나길 바란다. 우리는 ‘지민별’에게 소원을 빌 것이며 우리의 모든 꿈은 마침내 실현되었다!”고 전했다.
‘아랍지민’은 “우리 가수가 되어줘서 고맙고, 존재해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박지민.”이라며 생일 프로젝트 취지를 상세히 알렸고, 또 다른 편지를 통해서는 ‘지민별’의 위치 정보와 어떻게 찾는지를 알렸다.
천칭 자리에서 발산되는 ‘지민별’의 위치는 ‘RA 15h02m50.46 -17°22’20.8″ dec 11.79 mag’으로 온라인 스타 레지스터에 ‘박지민’ 이름으로 영원히 등록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아랍 지민’은 “밤하늘을 밝게 하는 별처럼 인간은 다른 사람의 삶을 밝게 할 수 있다. 잠시 멈춰서 하늘을 보면 우주에 실제 박지민 별이 이제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며 언제 어디서든 박지민은 우주에서 영원히 빛날 것이라며 지민별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를 설명했다.
이처럼 아랍 팬들이 지민을 향한 진심을 담은 선물 ‘지민별’은 많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