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새 예능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MC 홍현희, “빅사이즈 모델? 난 포켓걸!” 신개념 모델관 밝혀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4 MC의 대환장 케미는? 티저 공개! -18일(일) 오후 6시 첫 방송! ‘스타 시니어 모델’ 탄생의 서막에 기대감 폭발~

홍현희와 황광희가 MBN 신규 예능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의 티저 영상을 통해 MC 포부 및 대환장’ 케미를 예고했다.

8일 공개된 오래 살고 볼일’ 티저 영상에서 두 사람은 한혜진정준호와 함께 ‘4 MC 황금 라인업을 완성한 것을 자축하면서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우선 홍현희는 제가 MC가 되다니정말 오래 살고 볼일이라며 사실 얼마 전 빅사이즈 모델 제안을 받았다고 털어놓는다이어 그는 “SNS를 통해 (모델 제의를 하는) DM이 많이 온다그러나 전 포켓걸이다. 21세기가 원하는 모델이라며 신개념 모델관을 드러낸다기존의 어리고 완벽한 몸매를 선호하는 업계의 기준 대신, ‘오래 살고 볼일이 추구하는 새로운 모델의 기준을 몸소 설파한 셈.

황광희 역시 “MC 조합이 너무 좋은 것 같다며 최고의 모델 한혜진최고의 배우 정준호최고의 개그맨 홍현희그리고 최고의 방송인인 제가 뭉치지 않았나가수 아니고 방송인이라고 강조해 깨알웃음을 선사한다.

‘50세 이상의 시니어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오디션과 관련해제작진으로부터 주변에 추천할 사람은 없나?”는 질문을 받은 황광희는 “()명수 형아직 50세 안 넘으셨나?”라고 재치있게 답한다이어 그는 “(시니어 모델들의수발을 들 자신이 있다국민 효자국민 수발러가 되겠다고 선언한다.

홍현희와 황광희가 MC이자 서포터로 나선 오래 살고 볼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 스타일 아이콘을 찾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이다국내 대표 패션 피플로 구성된 멘토 군단과 44색 MC들 외에도 매 회 출연하는 스페셜 MC, 특별 게스트 등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한 시니어 모델 탄생이 예고된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1회는 오는 18(오후 6시 방송한다.

사진=MBN ‘오래 살고 볼일’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