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동화 찢고 나온 설렘유발 왕자님 ‘매일 반하는 중’

방탄소년단 지민이 애교만점 눈웃음과 동화 속 왕자님 비주얼로 아미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MAP_ONE, #MapOfTheSoulOne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주말 개최될 온라인 콘서트 ‘맵 오브 더 소울 원'(MAP OF THE SOUL ON:E)의 체크리스트 및 가이드를 업로드 했다.

함께 공개된 멤버들의 사진 중 신비로운 애쉬카키그레이 컬러의 헤어를 한 지민은 화이트셔츠와 블랙 니트를 매치한 단정한 이너에 뽀얀 우유빛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빨간색 재킷을 착용해 동화 속 왕자님같은 황홀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지민은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끼게 하는 애교섞인 다정한 눈빛과 활짝 웃는 미소로 다가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안겨주며 아미들을 매료시켰다.

사진 속 지민을 본 팬들은 “잘생기고 고급스럽고 다하는 지민, 매일 반하는 중”, “지민의 웃는 모습을 보니 두근두근 심쿵”, “콘서트에서 만나요 ‘필터’ 기대하고 있어요”, “방구석 1열에서 멋진무대 기다릴게요”, “필터 무대 볼 생각에 설레서 잠도 못잘 것 같아”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과 11일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 되는 온라인 콘서트 ‘맵 오브 더 소울 원’ 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