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에서는 ‘가을의 맛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속초, 전주, 남원, 제주 등의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인 시즌(In Season)’ 프로모션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10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 메뉴에는 살이 통통하게 가득 차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 맛이 배가 되는 가을철 꽃게로 만든 ‘간장 게장’, 가을 바람이 느껴지는 이 무렵이 제철인 ‘추어탕’, 강원도 속초의 별미 중에 하나로 오징어를 통째로 다듬은 후, 그 속에 찹쌀과 무청, 당근, 양파 등을 넣어 쪄먹는 ‘오징어 순대’, 제주산 돼지고기에 묵은지를 넣어 만든 ‘묵은지 제주 삼겹살’과 비롯해 매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가오리무침’을 비롯해 호박꼬지, 고사리, 취나물 등의 건나물 3종 등이 제공된다. 모든 메뉴들은 당일 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구성이 변경될 수 있다.
플레이버즈 뷔페 섹션은 샐러드, 수프, 씨푸드, 그릴, 콜드 & 핫, 라이브 스테이션, 디저트로 구성되며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즉석으로 조리한 요리들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 화덕에서 이탈리아 셰프가 준비해주는 나폴리식 수제 화덕 피자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주문과 함께 바로 조리해주는 파스타를 포함해 바닷가재, 대게,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를 포함한 해산물 요리와 그릴로 구워낸 다양한 육류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정성스럽게 셰프들이 요리한 찌개와 반찬, 나물, 젓갈, 김치 등으로 화려하게 준비되는 한식 코너,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과일 등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원두를 갈아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제조해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주어 편리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10인에서 14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