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오현경, “탁재훈과 진짜 연애하고 싶어” 깜짝 진심 고백!

-‘우다사3-뜻밖의 커플’ 28일(수) 밤 11시 7회 방송! -오현경 “탁재훈과 진짜 연애하고파” 진심 고백 & 깜짝 이벤트! ‘남녀 사이 급진전’ -탁재훈 “오현경이랑 어떻게 되는 거야?” 주변 질문에 ‘리얼’ 반응은?

전 사실 재훈 오빠와 연애를 하고 싶어요!”

오현경이 탁재훈을 향한 깜짝 진심을 고백해 현장 분위기를 초토화시킨다.

28(오후 11시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7회에서는 김용건X황신혜 커플의 초청으로 양평 별장에 모두 모인 탁재훈X오현경이지훈X김선경현우X지주연 커플의 단체 저녁 식사’ 현장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

평소 방송에서 다른 커플에 비해 달달함이 덜하다는 평을 받은 탁재훈X오현경 커플은 이날 오빠동생에서 부부 케미로 급진전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식사 도중 펼쳐진 오현경의 깜짝 이벤트에 탁재훈은 평소와 달리 얼굴이 붉어지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여 볼빨간 탁사마에 등극한다. ‘하면 하는 제스처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진짜 잘 되셨으면 좋겠다는 현우의 격한 응원을 이끌어내기도 한다.

무엇보다 오현경은 8인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남들이 보는 시선에서 (재훈오빠가 달달한 느낌이 덜 하긴 하지만그래도 오빠 나름대로의 배려를 하고 있다고 탁재훈을 두둔하면서 사실 오빠와 실제로 연애를 하고 싶다고 선포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진지한 이야기를 해도 장난스럽게 빠져나가는 모습이 있다고 정곡을 찌르며모두 앞에서 진심을 고백해 탁재훈의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것.

그런가 하면 탁재훈 역시 자신의 현재 마음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먼저 탁재훈은 “()현경이랑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봐오던 사이라며 남녀 관계로서의 발전에 대해 쑥스러움을 드러낸다그러나 주위에서 오현경 씨와 어떻게 되는 거야?’라고 자주 물어본다고 여지를 남기며실제로 대답한 센스 만점의 답변을 밝혀 웃음을 안긴다.

한편 우다사3’ 7회에서는 탁재훈X오현경의 묘한 대화 외에도, “무리한 캐스팅” “과한 나이 차이” “진짜로 사귀는 것 아니냐” 등 네 커플에 대한 실제 우다사3’ 시청자들의 ’ 반응 및 궁금해하는 내용에 허심탄회한 피드백을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28(밤 11시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