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테판 레스토랑은 호텔 업계에서 권위 있는 어워즈인 럭스 어워즈에서 ‘2023 베스트 럭셔리 호텔 및 레스토랑’으로 총 여섯 개 부문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럭스 어워즈는 세계적인 호텔 산업에서 주목받는 우수한 호텔들을 인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호텔의 품질, 서비스, 시설,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을 평가하여 선정되며,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우수한 호텔을 인정하고 산업 내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이룬 호텔들을 격려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테판 레스토랑은 공정한 심사와 투표를 거쳐 호텔과 레스토랑 부문에서 각각 세 개의 상을 수상하며 총 여섯 개의 상을 휩쓸었다.
호텔 부문에서는 ▶Best Luxury City Hotel in East Asia ▶Best Luxury Urban Oasis Hotel in East Asia ▶Best Luxury Conference and Event Hotel in Asia 상을 거머쥐며 고품격 서비스와 휴식을 제공하는 서울의 특급 호텔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
레스토랑 부문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 골목 322소월로에 위치한 ‘테판’이 ▶Best Authentic Experience Restaurant in South Korea ▶Best Luxury Specialty Cuisine in Asia ▶Best Teppanyaki-style Cuisine Globally 상을 수상했다. 테판은 전문 셰프의 화려한 기술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만을 이용해 다채로운 코스요리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계절별 시시각각 변화하는 서울의 아름다운 파노라믹 한 뷰와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 및 반짝이는 아이스 링크장을 겸비한 부대시설, 전문 셰프들의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통해 세심한 서비스와 더불어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5성급 호텔이다.
올가을, ‘베스트 럭셔리 호텔’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알록달록 단풍으로 물든 파노라믹 한 도심 전망의 편안한 객실과 제철 식재료만으로 선보이는 11개 레스토랑을 겸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여유로운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