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프라이빗 키즈 카페 컨셉룸 ‘마이리틀타이거 패키지’ 선봬

(여행레저신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유아동 전문 교육&리빙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와 함께 협업하여 프라이빗 키즈 카페 컨셉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객실은 프라이빗한 키즈 카페 컨셉으로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놀거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볼이 채워진 타이거 에어 바운스, 타이거 블록 테이블, 원목 주방 놀이, 욕실 목욕 놀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플레이존’과 명화 시리즈부터 전래동화, 세계 명작 등 유아동이 필수적으로 읽어야 할 다양한 책들로 채워진 ‘교육존’, 마이리틀타이거의 캐릭터와 함께 아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마이리틀타이거 캐릭터가 새겨진 침대 러너로 꾸며진 침구에서 즐거운 상상을 하며 숙면을 취할 수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이다.

마이리틀타이거 패키지는 ▲마이리틀타이거 키즈 카페 컨셉룸 1박(레지던스 디럭스)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50% 할인권 ▲타이거 버블 클렌저 1세트 ▲키즈팩 1세트 ▲키즈 웰컴 어메니티 마카롱과 키즈 음료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37만 원(세금 별도)부터 제공되어 합리적으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