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청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여행 다이어리’ 출시

▶ 일러스트 작가 ‘욤이네’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오늘(18일) 출시 ▶ 감성적 디자인 중요시하는 20-30대 겨냥

(여행레저신문)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이 청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여행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여행 다이어리’ 세트는 일러스트 작가 ‘욤이네(요모도모)’와 컬래버레이션한 작품으로, 욤이네의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아 디자인한 여행 다이어리와 볼펜,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또, 이번 협업 작품 디자인에 적용된 ‘피슝이’는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연상시키는 구름강아지로, 욤이네가 ‘여행’과 ‘하늘’을 키워드로 새롭게 작업한 캐릭터다.

페이지 곳곳에 그려진 ‘피슝이’의 귀여운 일러스트를 감상하는 것도 이번 작품의 재미 요소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그려내는 욤이네의 따뜻한 감성이 에어서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감성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대를 겨냥해, 앞으로도 다양한 부문에서 특별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서울과 욤이네의 컬래버레이션 작품, 여행 다이어리 세트는 10월 18일(수) 오전 10시부터 에어서울 로고숍 ‘민트몰’(www.mintmall.co.kr)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 가격은 1만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