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여행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트립박스(대표 이승)는 트래블 테크 기업 ㈜타이드스퀘어와 업무 제휴를 맺고 호텔, 투어 상품을 트립박스의 실시간 부킹엔진에 탑재하여 B2B 플랫폼과 웹사이트 빌더를 이용하는 여행사 및 제휴사에 제공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실시간 호텔/투어 상품은 트립박스의 B2B 플랫폼인 트립포트와 웹사이트 빌더 이지스트를 통해 해외 현지 호텔과 랜드사들의 현지투어 상품과 같은 블록판매 상품과 함께 검색결과에 노출된다.
트립박스의 시스템을 이용하는 판매사들은 이렇게 다양한 숙소, 투어, 입장권 등의 상품들을 조합하여 하나의 일정에 담아 여행객에게 딱 맞는 개인화된 상품을 구성하여 판매할 수 있다.
또한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에서 신규 런칭한 패키지 상품을 트립박스 ERP를 이용하여 운영 관리하고, 트립박스에 등록된 판매사에게 제공한다. 투어비스 패키지 상세페이지도 트립박스 웹사이트빌더를 이용하여 리뉴얼 했다.
트립박스 웹사이트빌더 이지스트로 제작한 홈페이지는 별도의 기획이나 디자인, 개발 없이 손쉽게 사이트를 운영/관리할 수 있다. 또한 트립박스 ERP에 자동으로 연동되어 홈페이지에 노출되는 상품 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트립박스 이승대표는 “타이드스퀘어의 실시간 호텔/투어 시스템과 트립박스의 마켓플레이스가 만나 여행사들에게 더 많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또한 당사의 소프트웨어 기술로 신규 런칭한 투어비스 패키지 상품 판매에 조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타이드스퀘어와 다양한 방식의 제휴비즈니스를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