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천혜의 자연 속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복합 문화 리조트 오크밸리가 성큼 다가오고 있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23·24 스키 시즌권’ 및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대 74%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과 더불어 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인기 제휴 업체 이용권 제공 등 풍성한 혜택들을 알차게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10월 말까지 1차 특가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스키 시즌권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리프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키나 보드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시즌 로커(사물함)를 사전 할인 배정받을 수 있는 우선 구매권이 제공되며, 리조트 객실 및 주요 부대시설 할인 혜택도 포함했다. 이 밖에도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음료/놀이시설 무료 이용권 및 국내 최대 규모 스키 장비 숍 토레스 3만 원 할인권이 증정되며, 영월 젊은달 와이파크, 정선 아리힐스 등 강원도 인기 여행 명소 입장권 당첨 행운도 만나볼 수 있다. 스키 시즌권 1차 특판 프로모션 가격은 대인 19만 9천 원, 소인 14만 9천 원이며, 대인 1인 구매 시 소인 자녀 1인 시즌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자녀 동반 및 친구, 지인, 가족들과의 신나는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윈터 얼리버드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 구성에는 오크밸리 스키장 바로 앞쪽에 위치한 스키빌리지 37평 객실 1박과 오전, 오후, 야간 중 원하는 두 가지 시간대를 이용할 수 있는 스키 리프트 복합권, 동계 스포츠를 즐긴 후 따뜻하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와 실내 수영장 입장권, 깊고 정갈한 맛의 한식 단품 메뉴를 선보이는 포레스트에서의 조식 이용권이 포함되며 2인부터 4인까지 동반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30일부터 3주 한정으로 선착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1만 7천 원부터다.
오크밸리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편리한 접근성과 전자동 무빙워크 시스템을 갖춘 편안한 리프트, 모든 슬로프 구간에 100% 구축된 안전시설로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3·24 시즌에는 입문자를 위한 경사 5도·폭 120m·길이 620m의 맞춤형 초급 I 슬로프부터 아름다운 설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중급자용 G, F 구간까지 총 3개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며, 전문 강사진이 체계적인 강습을 진행하는 ‘오크밸리 스키&보드 스쿨’과 함께 부모님의 여유로운 휴식과 더불어 어린이들의 자립심과 스키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데이케어’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